• 최종편집 2024-02-23(금)
 
제5회 청소년청년비전컨테스트.jpg
 
(재)21세기포럼 산하 비전100인위원회가 주최하는 제5회 청소년/청년 비전 컨테스트가 지난 5월 21일(토) 동서대학교 민석도서관 국제회의실에서 열렸다. 오전에는 前 수상자와의 만남을 가진데 이어 오후 2시 추모예배와 발표순서로 진행됐다. 이날 대회는 특별히 그동안 (재)21세기포럼을 이끌어 온 동서학원 설립자 ‘故 장성만 목사의 신앙과 삶’을 추모하며 함께 진행됐다. 추모예배는 임현모 장로(21세기포럼 상임이사)의 회고사와 영상에 이어, 동서학원 박동순 이사장이 감사인사를 전했다,
‘나의 꿈 나의 비전’이라는 주제로 열린 스피치컨테스트는 꿈을 향한 청소년과 청년들의 다짐들로 가득했다. 아버지를 따라 마취과 의사가 돼 미래 의료선교사가 되고 싶다는 중1 안지연 학생, 어려운 가정환경에서도 믿음으로 우뚝 일어나 미술교사가 되겠다는 고3 김채라 학생, 베트남어 전공후 현지 선교와 생강(生江) 코치가 되고 싶다는 김희은 씨, 제과 아이템을 통해 비즈니스 사업가가 되겠다는 플레팅 디자이너 황윤주 씨 등 자신이 품은 비전을 소개하는 시간이었다.
주최 측은 “등수와 순위 결과를 넘어, 믿음 안에서 비전을 꿈꾸는 것이 얼마나 소중하고 중요한 것인지 알게 되는 시간이었다. 참석한 모두가 은혜와 행복을 나누는 귀한 컨테스트였다”고 말했다.
태그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제5회 청소년청년비전컨테스트 마쳐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