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3-05(화)
 
기아대책 부산본부 연합후원이사회 컨퍼런스 및 체육대회.jpg▲ 기아대책 부산본부가 30일(월) 오전 10시 대양교회에서 '2016희망월드컵 기금마련 기아대책 부산본부 연합후원이사회 컨퍼런스 및 체육대회'를 개최했다. 이날 기아대책 유원식 회장은 기아대책 주요 사업을 발표하며 오는 9월 개최되는 희망월드컵에 동참해줄 것을 당부했다.
 
기아대책 부산본부(본부장 정주영)가 오는 9월 개최되는 기아대책 2016희망월드컵을 앞두고 ‘2016희망월드컵 기금마련 기아대책 부산본부 연합후원이사회 컨퍼런스 및 체육대회’를 가졌다.
5월 30일(월) 오전 10시 대양교회(김상석 목사)에서 개최된 이날 행사는 1부 예배 및 세미나, 2부 체육대회 및 친교 순으로 진행됐다.
이날 세미나에서 기아대책 주요 사업을 발표한 기아대책 유원식 회장은 “2016년 기아대책의 대표 사업은 희망월드컵이다. 희망월드컵은 후원아동에게 꿈을 심어주는 기회로 기획됐다”면서 “지금 우리가 수고하는 일들은 누군가의 미래가 된다. 그리고 그 일은 하나님이 원하시는 일이다. 오늘 우리가 말한 희망월드컵의 작은 씨앗은 후원아동들의 미래라는 생각으로 함께 동참해주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세미나에 앞서 가진 예배는 기아대책 동부산후원이사회장 조현석 목사(해운대신일교회)의 사회로 신수복 목사(월내교회, 기장후원이사회장)가 기도를, 김병수 목사(샘물교회, 북부산후원이사회장)가 성경봉독을, 윤현주 목사(동래제일교회, 부산후원이사회이사장)가 설교를 맡았다. 손삼용 목사(명륜동교회, 동래후원이사회장)의 광고 후 정우진 목사(제3영도교회, 서부산후원이사회장)의 축도로 예배를 마쳤으며, 오찬 후 부산지역 후원이사회별 체육대회가 이어졌다.
한편, 기아대책 부산본부 정주영 본부장은 “부산본부가 담당하고 있는 베트남 아이들이 9월 1일 부산에 도착한다. 부산지역 교회 아이들과 친선경기를 하는 등 문화와 비전을 나누는 시간을 가진다”면서 이번 행사를 위한 지원을 당부했다.
태그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기아대책 부산본부 연합후원이사회 컨퍼런스 및 체육대회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