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3-11-28(화)
 
고신 전장연 기도회.JPG▲ 이날 기도회를 마친 참석자들은 한 손을 들고 ‘우리의 다짐’을 낭독하며 교회와 나라, 세계 선교를 위해 노력할 것을 다짐했다.
 
예장고신 전국장로회연합회(회장 조대형 장로)는 지난 4월 5일(화) 오후 1시 고려신학대학원 대강당에서 제14회 전국목사·장로부부 특별기도회를 개최했다. 이날 교단 소속 목사·장로 부부들이 참석한 가운데 조대형 장로의 사회로 예배가 시작됐다. 부총회장 김진욱 장로가 기도, 총회장 신상현 목사가 ‘한마음으로 하나님께 부르짖자’는 제목으로 설교했다. 신상현 목사는 설교에서 “북한의 도발이 끊이지 않고, 4.13 총선을 앞두고 있는 이 시점에 국가를 위해, 또 순수성을 잃은 교회를 위해 기도해야 한다. 모든 성도가 한마음으로 하나님께 부르짖을 때 하나님께서 들으시고 응답하실 줄 믿는다”고 말했다. 이어 고신장학회를 위해 헌금하는 시간을 갖고 부총회장 배굉호 목사의 축도로 예배를 마쳤다.
2부 인사순서에서는 조대형 장로가 대회사, 고려신학대학원장 변종길 목사가 환영사, 고신총회 사무총장 구자우 목사가 총회소식을 전했다. 3부 기도회는 유연수 목사(수영교회)의 인도로 특별기도하는 시간을 가졌다. ‘고신 교단의 영성 회복을 위하여’ 이철호 장로(경남지역장로회연합회 회장)가, ‘한국교회와 국가와 민족을 위하여’ 전태석 장로(대구경북장로회연합회 회장)가, ‘북한 복음화와 통일한국을 위하여’ 배영철 장로(부산지역장로회연합회 회장)가, ‘열방과 세계선교를 위하여’ 민병문 장로(수도권장로회연합회 회장)가 기도했다.
4부에서는 부회장 옥부수 장로의 선창으로 참석자들이 ‘우리의 다짐’을 낭독했다. 참석자들은 고신교단과 한국교회, 평화통일과 선교적 사명을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을 다짐했다.
태그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고신 전장연, 제14회 전국목사장로부부 특별기도회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