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5-03-22(토)
 
DSC05606.JPG
 
사단법인 부산기독교총연합회는 지난 3월 2일(수) 오전 11시 평화교회(담임 임영문 목사)에서 ‘2016 예수부활 부산연합축제 발대식’을 가졌다. 이날 예배는 준비부위원장 정성훈 목사의 인도로 준비부위원장 오순곤 장로가 기도, 준비위원장 박성호 목사가 ‘지체는 많으나 한 몸입니다’는 제목으로 설교했다. 박성호 목사는 “부활은 기독교 신앙의 가장 중요한 부분이다. 우리는 부활의 증인으로 교회가 연합하여 서로 돕고 나눠야 한다. 큰 교회, 작은 교회 각각의 기능이 있다. 다른 것을 귀중하게 여기고 다르기 때문에 함께 나눠야 한다”고 말했다. 이어 이광열 사관, 이상택 목사, 김경호 장로가 각각 부활절연합예배를 위해 특별기도하는 시간을 갖고, 증경회장 이재완 목사의 축도로 예배를 마쳤다.
 
DSC05609.JPG
 
2부 발대식에서는 집행부위원장 임영문 목사의 사회로 박성호 목사가 인사, 기획분과위원장 이상택 목사가 준비사항을 보고하고, 증경상임회장 조운옥 장로의 기도로 이날 행사를 마쳤다.
부기총은 부활절인 3월 27일(주일) 오후 2시 30분 사직실내체육관에서 부활절연합축제를 가진다. 이에 앞서 26일(토)까지 매일 정오에 부산극동방송과 부산CBS 라디오를 통한 ‘부산복음화를 위한 1분 기도’, 21일(월) 오후 4시 부산진역에서 ‘부활절 노숙인 짜장나눔축제’, 21일(월) 오후 6시 부산역, 서면역, 광복동 일대에서 ‘1 DAY 전도집회’, 21일(월) 오후 7시 30분 부산역 광장에서 통일광장기도회, 23일(수) 오전 11시 시온성교회에서 교계지도자 연합기도회를 가질 계획이다.
태그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부기총, 부활절연합예배 발대식 가져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