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6-17(월)
 
부기장총 19회 정기총회#5.jpg▲ 지난 19일에 열린 제19회기 부산기독교장로총연합회에서 이춘만 장로가 대표회장으로 선출됐다.
 
 부산기독교장로총연합회(이하 부기장총) 제19회기 정기총회가 지난 1월 19일(화) 노블리아뷔페 대연회실에서 개최됐다.
 1부 예배에서는 차기회장 이춘만 장로의 사회로 공동회장 이충엽 장로의 기도, 부산기독교총연합회 대표회장 이성구 목사의 ‘때가 있나니’라는 말씀이 있었다. 이성구 목사는 “부산지역 장로님들이 하나님 나라 확장에 최선을 다해 달라”고 권면했다.
 이후 축하순서에서는 사무총장 강상균 장로의 사회로 대표회장 문윤수 장로의 개회사와 증경회장 김홍식, 조운옥, 김국호 장로의 격려사와 증경회장 김상권 장로, (합동)영남지역장로회 회장 양원 장로, 부기총 상임회장 오순곤 장로의 축사가 있었다.
 3부 회의에서는 각종보고와 새 임원 선출이 있었다. 대표회장에는 차기회장인 이춘만 장로가 박수로 추대됐다. 이춘만 장로는 “부족한 사람이 대표회장이 되어 어깨가 무겁다. 선배들이 이뤄놓은 길에 흠이 되지 않도록 노력하겠다. 특히 금년회기 부기장총 중점 사업으로 월드비전을 통해 굶주려 있는 세상 어린이를 돕는 사업을 구상 중에 있다”고 소개했다.
 한편, 이날 총회에서는 동성애와 이슬람, 그리고 신천지에 대한 부산지역 5천여 장로들의 입장을 담은 성명서를 임원회 이름으로 발표키로 했다.
 다음은 부기장총 제19회기 임원 명단이다.
△직전회장 문윤수 장로(브니엘) △대표회장 이춘만 장로(합동) △차기회장 박성업 장로(통합) △사무총장 강상균 장로(고신) △총무국장 이규하 장로(통합) △사무국장 박신성 장로(성결) △재무국장 김충길 장로(합동) △감사 김상문 장로(통합), 최병일 장로(합동), 김점태 장로(고신)
태그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부기장총 제19회 정총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