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12-06(금)
 
제일문창교회 임직식.JPG
 
제일문창교회(담임 허성동 목사) 은퇴 및 임직 감사예배가 지난 16일(수) 오후 7시 제일문창교회당에서 있었다.
1부 예배는 당회장 허성동 목사의 인도로 장로부노회장 안외찬 장로(여명교회)가 기도하고 시찰회게 김휘안 장로(서마산교회)가 성경봉독한 후 전임노회장 신정환 목사(산호교회)가 ‘긍정적 신앙’이라는 제목으로 설교했다.
이어진 2부 은퇴식은 이광헌 장로에 대한 당회장의 은퇴선언과 은퇴기도가 있었고, 3부 임직식에서는 서약과 장로임직기도, 집사안수기도, 권사임직기도 및 악수례와 공포가 있었다. 직전노회장 이병권 목사(복음교회)가 임직자들에게, 시찰서기 신지균 목사(서마산교회)가 교우들에게 권면했다.
4부 축하순서에서는 황삼수 목사(서마산교회 원로)의 축사와 전임노회장 김종인 목사(창대교회)의 격려사, 전임노회장 이상선 목사(함안제일교회)의 축사가 있었다. 최오경 은퇴장로의 위로사 후 은퇴, 임직패 증정, 선물 증정과 은퇴자 이광헌 은퇴장로와 임직자 대표 박정호 장로의 답사를 전했다. 마산노회장 김종준 목사(홍대)의 축도로 예배를 마쳤다.
이날 임직자 명단은 다음과 같다.
△장로은퇴 이광헌 △장로취임 박정호 △집사취임 김점기, 옥선석, 구을회, 정영도, 김국노, 이영진 △집사임직 한원규, 이재열, 노광선, 이하우, 한동표 △권사취임 이연옥, 최계수, 장봉연, 최순자B, 조현희 △권사임직 최재선, 최미숙.
경남지사발
태그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제일문창교회 은퇴 및 임직예배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