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5-04-18(금)
 
장유지역교회연합회 수양회, 베트남 현지에서 진행.jpg
 
장유(금서)지역교회연합회(회장 이경로 목사, 장유중앙교회)는 목회자 수양회를 지난 11월 9일(월)부터 11일(수)까지 베트남 다낭, 호이안 등지에서 열렸다.
연합회는 9일 다낭 주변에서 사역하는 선교사 7가정을 초청해 석식을 함께 하며 베트남 선교전략과 정보를 공유하고 격려와 위로하는 시간을 가졌다. 참석한 선교사들은 힘든 상황가운데서도 포기하지 않는 꾸준한 사역을 위해 기도를 요청했다.
지난 10일 오후 7시(현지시간) 다낭의 리 트엉 끼엣(Ly Thoung Kiet)교회(담임 요홍 풍 목사, Do Hong Phong)를 방문해 격동의 시기에 4대에 걸쳐 목회자로 사역한 풍 목사의 이야기와 현 베트남교회의 현실에 대해 이야기를 나누는 시간을 가졌다.
특히 연합회는 이 교회에서 박종암 선교사(베트남 다리놓는사람들 공동대표)가 진행하는 원더풀 스토리 성경캠프 경비 전액과 책, 물품 등을 지원했고 같은 날 오후 8시 수료식을 가졌다. 박 선교사는 “일반적인 단기 선교는 선교사와 교회에 국한하여 돕는 경우가 대부분인데 비해 이번 원더풀 스토리캠프는 현지인들이, 현지 언어로 진행하는 것으로 문화적 접근 방법으로서 선교 전략의 한 단면을 목회자들이 직접 보고 경험하는 중요한 기회였다”고 말했다.
회장인 이경로 목사도 이번 수양회에 참석한 장유 지역 목회자들이 베트남 선교를 위해 함께 기도·후원하며 연합회 회원간 친목과 재충전의 시간이 되기를 희망했다.
한편 이번 수양회에는 장유(금서)지역 15개 교회 19명의 목사와 사모가 참석, 베트남 선교의 계속적인 기도와 지원을 다짐했다.
태그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장유지역교회연합회 수양회, 베트남 현지에서 진행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