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4-19(금)
 
(경남지사발)경남지역 장로회연합회.JPG
 
예장고신 제18회 경남지역 장로회연합회(회장 옥부수 장로) 정기총회가 지난 10일 오전 11시 수산교회(김월목 목사)에서 열렸으며, 이철호 장로(밀양 수산교회)를 신임회장으로 선출했다.
총회에 앞서 가진 예배는 이철호 장로(수석부회장)의 사회로 박명상 장로(전임회장)의 기도와 김수중 장로(부회장)의 성경봉독 후 김월목 목사가 ‘교회의 덕을 세우자(고린도전서10:22~33)’라는 제목으로 말씀을 전했다. 김 목사는 “고린도교회는 많은 은사를 받은 교회로서 분열이 많았던 교회다. 고린도전·후서를 관통하는 주제는 교회의 덕을 세우는 것이다. 오늘날 우리 교회가 세상으로부터 지탄받고 있는 현실에 과연 하나님을 진실로 믿으며 성경대로 믿고 살고 있는가를 돌이켜 보면 좋겠다. 내 유익은 구하지 말고 다른 많은 자의 유익을 구하라. 섬기는 교회에서 장로들이 거치는 자 되지 말고 교회에 덕 세우는 자 되라”고 말했다. 회계 윤종만 장로의 헌금기도와 김월목 목사의 축도 후 총무 정시조 장로의 광고로 예배를 마쳤다.
이어진 총회는 회장 옥부수 장로의 사회로 85명 출석한 가운데 개회됐다. 회무처리에서는 각종 보고와 임원 개선이 있었다.
다음은 이날 선출된 임원명단이다. 괄호 안은 소속노회
△회장 : 이철호(경남중부) △수석부회장 : 김석원(마산) △부회장 : 경남 9개 노회 회장단/정종균 장로(거창), 강기삼 장로(경남), 윤대산 장로(경남남부), 이우석 장로(경남중부), 최종립 장로(김해), 천헌주 장로(남마산), 안외찬 장로(마산), 석대중 장로(진주), 배은환 장로(진해) △총무 : 엄태열(김해) △부총무 : 김성옥(거창), 정남진(경남), 이중옥(경남남부), 하종선(경남중부), 정인규(김해), 이선광(남마산), 조철래(마산), 하종갑(진주), 황국현(진해) △서기 : 하상갑(진해) △부서기 : 강달수(진주) △회록서기 : 신종기(남마산) △회록부서기 : 박창열(거창) △회계 : 구영근(마산) △부회계 : 오재형(경남) △감사 : 김태호(경남중부), 박칠수(경남남부), 윤종만(진주)

경남지사발
태그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경남장로회연합회 제18회 정기총회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