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3-29(금)
 
일터사역자대회.jpg▲ 지난 5일(목) 수영로교회 교육센터 7층에서 '당신은 일터로 부름받은 사역자입니다'는 주제로 개최된 제5회 일터사역자대회. 이날 직장사역연구소 원용일 소장이 강사로 나섰다.
 
부산성시화운동본부(본부장 안용운 목사)가 지난 5일(목) 오후 7시 수영로교회 교육센터 7층에서 제5회 일터사역자대회를 개최했다.
‘당신은 일터로 부름받은 사역자입니다’라는 주제로 열린 이번 대회에는 부산지역 직장선교회 회장단과 부산교계 지도자, 일터사역에 관심 있는 성도 등 3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직장사역연구소 원용일 소장의 강의와 사역 나눔 등이 진행됐다.
강사로 나선 원용일 소장은 “나의 일이 곧 하나님 나라의 사역이라고 인식해야 한다”면서 “더 나아가 일터를 통한 사회 변혁의 모색이 필요하다”고 전했다. 원 소장은 일터신우회가 해야 할 정책으로 ‘중보기도’와 ‘사회봉사’, ‘관계전도’가 필요하다면서 “크리스천의 직장생활의 기준은 하나님의 뜻이다. 예수님의 말씀으로 유혹을 이길 수 있다. 크리스천다운 대안과 용기가 필요하다. 결코 포기하지 말고 현실적인 대안과 지혜가 있어야 한다”고 말했다.
이날 강의에 앞서 노래하는순례자의 찬양과 데오빌로뮤직의 특별공연, 유연수 목사(부산성시화운동본부 부본부장)의 대표기도, 안용운 목사(부산성시화운동본부 본부장)의 대회사, 이성구 목사(부산기독교총연합회 대표회장)의 격려사, 김석준 부산교육감의 축사, 소방본부 선교회의 특송이 있었다.
이날 대회에서는 ‘2015 일터사명 선언문’을 낭독하면서 일터에서의 복음화 사역, 영혼구원 사역과 민족과 열방의 선교를 위해 헌신할 것을 다짐했다.
태그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당신은 일터로 부름받은 사역자입니다”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