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4-12(금)
 

매일교회.jpg

 

고신대학교(이정기 총장)에 발전기금이 줄을 잇고 있다. 지난 1월 4일 매일교회(문용만 목사)가 발전기금 1천만원을 기부했다. 매일교회 문용만 목사는 “이 땅에서 하나님의 일을 감당할 귀한 청년들을 길러내는 고신대학교의 사역에 동참하여 감사드린다. 예수님을 따르고 섬기는 마음으로 고신대학교를 섬기겠다”고 밝혔다.

 

전우수 장로.jpg

 

매일교회 시무장로인 ㈜정설시스템(대표이사 전우수)도 1월 4일(목) 고신대학교(총장 이정기)에 발전기금 1천만 원을 기부했다. 전우수 장로는 “지금껏 사업을 잘 이끌어주신 하나님께 영광을 돌리며 하나님께 감사하는 마음으로 고신대학교 발전기금을 기부했다. 하나님 나라의 청년들을 세상으로 파송하는 고신대학교라는 열차가 힘차게 나아갈 수 있도록 계속해서 기도하겠다”고 밝혔다.

 

소명교회.jpg

 

소명교회(노성현 목사)도 1월11일 고신대를 방문하여 발전기금 1천만원을 기부했다. 이날 노성현 담임목사, 정민규 부목사, 박신현 장로, 박수묵 장로가 총장실로 내방했다. 노성현 목사는 “하나님께서는 여호수아에게 너와 함께하겠다고 몇 번이나 말씀하셨다. 두려운 상황 속에서도 여호수아가 하나님과의 약속만 붙들고 이스라엘 백성을 가나안 땅으로 이끌었던 것처럼, 고신대학교도 하나님이 함께하시니 하나님의 나라가 임하는 놀라운 역사를 경험할 것이다”라고 말하며 고신대학교에 격려의 메시지를 남겼다.

 

두구동교회.jpg

 

1월 28일에는 두구동교회(이상규 목사)가 발전기금 2백만원을 전달했다. 발전기금 전달은 부산광역시 금정구에 위치한 두구동교회로 이정기 총장이 방문하여 오전예배를 드린 후 진행됐다. 두구동교회 이상규 목사는 “지금까지 우리를 지켜주시고 도와주신 에벤에셀 하나님께 감사드린다. 학교와 교회가 하나님 안에서 연합하여 다음 세대를 위한 사역에 힘쓰는 한 해가 되기를 기도한다”는 응원의 메시지를 보냈다.

 

 

 

태그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발전기금 답지하는 고신대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