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3-28(목)
 

부산YMCA 이사장 이취임식이 18일 저녁 부산YMCA 17층 백민홀에서 개최됐다. 34대 정성규 이사장의 이임과 35대 김경호 이사장의 취임식으로 진행된 이날 이취임식은 박영도 목사(향남교회)의 사회로 임석웅 목사(대연성결교회)의 말씀과 박형준 부산시장과 안성민 부산광역시의회 의장, 하윤수 부산교육감, 김신향 한국YMCA전국연맹 이사장의 축하영상과 정성규 이사장의 회고 영상과 이임 인사가 있었다.

김경호2.jpg
임석웅 목사가 말씀을 전하고 있다

 

이후 박희두 증경이사장의 집례로 권면의 말씀과 주제성구 낭독, 회무 인수인계, 신임이사장 취임사가 진행됐다. 김경호 신임이사장은 취임사를 통해 “부산YMCA는 새로운 비전으로 평화세상을 향해 나아가고자 한다. 이를 위해 몇가지 중요한 과제들이 있다”고 전하면서 ‘YMCA다운 대안과 지속사회를 위한 시민운동을 강화’와 ‘기독성 회복을 위한 교회연대, 교회협력’을 강조하면서 “여러분들의 참여와 지속적인 노력을 통해 생명과 평화의 세상이 이루어지기를 소망하며, 함께 더 나은 YMCA를 만들어 나가는데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취임사 이후 YMCA 지도력 육성기금 전달과 박상도 증경이사장과 김문진 부산YWCA회장의 축사, YNCA 회가제창으로 이날 행사를 마무리했다.

김경호1.jpg
신임 이사장 김경호 장로

 

김경호 신임이사장은 2004년 3월 영도성결교회 장로로 취임했으며, 2018년 부산기독교총연합회 부회계 및 회계 역임과 현재 부산교회총연합회 장로 상임회장을 맡고 있다. 부산YMCA는 2008년부터 이사, 기록이사, 재정이사, 부이사장의 직책을 역임해 왔으며, 이를 통해 부산YMCA의 다양한 부문에서 지도력을 발휘하고, 부산YMCA의 성장을 위한 다양한 노력을 기울여 왔다. 

김경호3.jpg

태그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부산YMCA 이사장 이취임식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