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3-06-01(목)
 


일심비전브리지.jpg

 

일심비전브리지(이사장 이정백 장로)는 지난 3월 5일, 2023년 제3회 정기총회를 안양일심교회에서 개최했다.

홍준수 장로의 사회와 안승덕 장로의 기도로 드린 1부 예배에서 안양일심교회 김홍석 목사는 ‘나의 동역자들을 도우라’는 제목의 설교를 통해 “주 안에서 같은 마음을 품고 함께 동역하는 동역자들을 열심을 다해 도울 것”을 회원들에게 당부했다.

 

2부 총회에서는 감사보고 및 제1호 의안인 2022년 법인사업보고 및 결산 심의, 제2호 의안인 2023년 법인사업계획 및 예산심의, 제3호 의안인 정관변경의 건을 상정, 원안대로 의결했다.

 

사단법인 일심비전브리지는 가출로 중장기 보호가 필요한 여자청소년들과 맞벌이 등으로 방과 후 돌봄이 필요한 아동들을 돕기 위해 2021년 안양일심교회에서 설립했다.

일심비전브리지 산하 안양시여자중장기청소년쉼터는 입소 청소년에 대한 상담과 생활지원과 함께 자립프로그램, 진로프로그램, 사회심리재활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으며 일심다함께돌봄센터는 방과 후 돌봄이 필요 한 아이들의 등,하교 지원, 교육 문화 프로그램, 체험학습 등 운영을 통해 아이들의 몸과 마음이 건강해지도록 돕고 있다.

 

이정백 이사장은 “사단법인 일심비전브리지가 회원들의 적극적인 후원과 기도로 잘 운영되고 있음을 하나님께 감사드린다”며 “앞으로도 일심비전브리지는 아이들과 청소년의 꿈(vision)을 현실로 이어주는 가교(bridge) 역할을 충실히 감당할 것을 약속드린다”고 말했다.

 

후원계좌: 하나은행 426-910015-14204

 

태그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아이들과 청소년의 꿈을 현실로 이어주는 가교 역할 충실히 감당할 것”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