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4-17(수)
 


크기변환_부장신 졸업식1.jpg

 

부산장신대학교 제69회 대학, 제20회(통합116기) 신학대학원, 제16회 대학원 학위수여식과 제15회 평신도신학원 수료식이 2월 3일(금) 오전 11시 본교 채플실에서 개최됐다.

1부 예배는 부산장신대학교 학부장 장보철 교수의 인도로 진행 됐으며, 대학원장·신학대학원장 주연수 교수의 기도, 이사 박남규 목사(가야교회)의 성경봉독에 이어 총회장 이순창 목사가 ‘하나님께서 세우신 영적 리더자’라는 제목으로 말씀을 선포했고 축도로 예배가 마무리 되었다.

2부 학위수여식은 교무학생처장 김정훈 교수의 사회로 진행되었다. 사회자 김정훈 교수의 학사보고에 이어 신학대학원장 주연수 교수가 목사후보생 명단을 제출했으며, 졸업증서 수여식과 시상식이 이어졌다.

허원구 총장의 졸업권설에 이어 이사장 이종삼 목사의 격려사, 동문회 입회선언 및 환영, 평신도신학원 장학금 전달, 기념촬영 후 학위수여식이 마무리되었다.

부산장신대학교는 이날 학부 50명, 신학대학원 42명, 대학원 19명, 총 130명의 졸업생과 평신도신학원 16명의 수료자를 배출했다.

한편, 오는 24일(금) 오전 11시 채플실에서 ‘부산장신대학교 총장 이·취임식’을 가진다. 이날 제6대 총장 허원구 박사의 이임과 제7대 총장(서리) 천병석 박사가 취임을 한다. 설교는 김운성 목사(영락교회)가 맡았다. 

 

크기변환_부장신 졸업식2.jpg

태그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부산장신대학교 제69회 학위수여식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