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3-03-23(목)
 

고신전국장로회연합회(회장 허창범 장로) 주최 제35회 고신총회 지도자 초청 신년인사회가 1월 5일 오전 11시 포도원교회(김문훈 목사)에서 개최됐다.

신년인사회.jpg

1부 개회예배에서는 수석부회장 장상환 장로의 인도로 직전회장 강상균 장로의 기도와 총회장 권오헌 목사가 ‘유월절과 무교절’이라는 제목으로 말씀을 전했다. 권 총회장은 “유대인들이 유월절과 무교절을 지킨 의미를 되새겨보면 구원과 성화에 있다. 신년인사회를 통해 이전의 삶을 돌아보고 새롭게 나아가는 계기가 되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이후 특별기도회 시간에는 ‘국가의 안보와 민족의 복음화를 위해’(수도권장로회장 김성회 장로), ‘북한의 자유와 영혼구원을 위해’(부산권장로회장 송영대 장로), ‘영적 부흥과 시대적 사명을 감당하는 교단교회와 총회와 산하기관을 위해’(대경권장로회장 김문명 장로), ‘차별법, 평등법 등 성경의 진리에 반하는 악법 재정의 철폐와 근절을 위해’(경남권장로회장 구양서 장로), ‘전국장로회 역점사업(4대행사와 선교사역, 장학사업, 회원간의 단합)을 위해’(호남권장로회장 김양권 장로) 제목으로 각각 기도했다.

총회장.jpg

2부 개회식에서는 회장 허창범 장로의 사회로 내빈소개와 환영사 축사, 신년사가 진행됐다. 허창범 장로는 “서로 사랑으로 감사하며 위로하는 올 한해가 되기를 소망하며, 우리 고신총회에 속한 모든 교회와 기관과 목사님과 장로님, 지도자들 위에 하나님의 사랑과 은혜와 평강이 충만하게 임하기를 기원한다”고 환영사를 전했다. 또 장로부총회장 전우수 장로는 “새해에는 비록 우리의 환경이 어렵고 힘들어도 주님의 종된 자세로 돌아가 괴로우나 즐거우나 주의 복음전파에 힘쓰며, 우리의 재능과 물질과 시간을 주인되신 주님께 드리며, 이름없이 빛도없이 감사하며 섬기는 한해가 되기를 간절히 소원한다”고 축사를 전했다.

허창범.jpg

신년사에는 고려학원 이사장 김종철 목사와 이병수 총장, 최승락 원장, 오경승 원장 등 교단산하 기관장들과 교단지도자들이 새해 소망과 신년인사를 전했다.

 

3부 특별순서에서는 총무 이연호 장로의 진행으로 장학금 약정(고신장학회 이사장에게)식과 선교협약식(KPM본부장 홍영화 선교사에게), 업무협약식(고려신학대학원장에게)이 진행됐고, 케이크커팅식과 악수례로 이날 행사를 마무리했다.

커팅식.jpg

태그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고신총회 지도자 초청 신년인사회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