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0-11-23(월)
 
이단피해.JPG
 
 A 집사는 어머니와 누나가 신천지에 빠져 있다. 2011년 초 A 집사는 어머니가 신천지에 다닌다는 것을 느낌으로 알았는데, 어머니 역시 부인하지 않고 가족들에게 털어놨다.  어머니는 직장에서 성경공부 권유를 받아 신천지에 나가게 됐다. 이후 누나와 A 집사에게 함께 성경공부 할 것을 권유했지만, 당시 바쁜 일정으로 시간이 되지 않아 A 집사는 가지 않았고 누나는 어머니 따라 성경공부를 하면서 신천지에 나가게 된 것이다.
 어머니와 누나가 신천지에 빠진 것을 알고 A 집사는 큰 충격에 휩싸였다. 오랫동안 울면서 잠들고 깨기를 반복했다. 무교인 아버지 역시 반대하며 힘든 시기를 겪었지만 재정적 위기 같은 피해가 발생하지는 않았다. A 집사는 어머니와 누나에게 지인들에게 신천지로의 포교활동을 하지 말 것, 가정에 피해를 주지 말 것을 단호하게 말했다.
 어릴 적부터 출석하던 교회라 어머니와 누나가 신천지에 빠졌지만 A 집사에게 편견 없이 대해준 교회. 그러나 아쉬움은 있었다. 가족이 신천지에 빠진 것을 알고 함께 기도하며 걱정해 주지만 주변의 극단적인 표현들이 낙담되게 할 때가 많았다. 가정이 파탄될 거라는 말, 빚이 많아질 거라는 등의 말들이 더욱 힘들게 했다. 가족이 신천지에 빠진 것을 알게 된 충격에서 헤어 나오기도 전에 주변에서 들려오는 지나친 표현들이 다시 절망으로 내모는 것 같았다.
 A 집사의 장모 역시 신천지에 빠져 있다. 아내를 만나고 어머니와 누나가 신천지에 빠져 있다는 것을 말했는데, 장모 역시 신천지에 빠져 있다는 것이다. 같은 아픔을 지녔고 서로의 마음을 알기에 A 집사 부부는 오늘도 더욱 간절히 기도하고 있다.
태그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이단피해] “가족들에게 희망을 말해주세요”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