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3-28(목)
 
크기변환_성시화 지저스페스티벌1.jpg
설교 중인 김운성 목사

 

부산성시화운동본부(본부장 유연수 목사)가 주최하고 부산성시화 지저스페스티벌준비위원회가 주관하는 ‘힘내라 부산교회여!’ 집회가 지난 11월 8일(화) 오후 7시 부전교회에서 개최됐다. ‘비상非常&비상飛翔’이라는 주제로 열린 이번 집회는 교회 중직자, 구역장, 교사, 봉사자 등 평신도 리더들과 목회자 500여 명이 참석했다.

이날 황성건 목사(부산성시화운동본부 부본부장)가 대표기도, 부산극동방송어린이합창단의 공연에 이어 유연수 목사가 환영사를 전했다. 유연수 목사는 “교회에서 앞서 섬기는 여러분들을 위해 감사와 위로의 자리를 마련했다. 여러분의 헌신에 어떻게 보답할 수 있을까 고민하다가 말씀을 통한 하나님의 은혜야말로 진정한 위로와 힘이 될 것이라 생각했다. 오늘 하나님의 은혜로 힘과 능력을 얻으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집회 강사로 나선 김운성 목사(서울 영락교회)는 ‘부흥을 위한 기도’라는 제목으로 설교했다. 김운성 목사는 “눈물로 기도하며 여러분의 자리를 지키길 바란다. 다른 사람들이 오고 가는 것을 신경 쓰지 말고 자리를 지켜야 한다”면서 “하나님의 때가 대한민국에도 임할 것을 믿자. 지금은 교인이 줄고 있지만 다시 많은 사람들이 하나님의 집으로 돌아오길 믿고, 믿음을 인내함으로 참으며 영적 부흥을 경험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어 참석자들은 이태원 참사와 한국교회, 부산교회와 통일을 위해 기도하는 시간을 가졌다. 

 

크기변환_성시화 지저스페스티벌3.jpg
인사말을 전하는 유연수 목사

 

 

크기변환_성시화 지저스페스티벌2.jpg
부산극동방송어린이합창단의 공연

 

태그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부산성시화, 평신도들을 위한 ‘힘내라 부산교회여!’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