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2-07-01(금)
 

 

고신장학회(이사장 신대종)는 3월 22일(화) 고신대학교(총장직무대행 류황건)에 장학금 3천 5백만 원과 장학생들에게 장학증서를 전달했다.

20220322_고신장학회, 고신대학교에 장학금 3천 5백만 원 전달.jpg

신대종 이사장은 “하나님이 세우시고 인도하시는 고신대학교를 위해 섬기는 일에 동참할 수 있음에 하나님께 감사드린다.”라며 “고신대학교 학생들이 하나님 안에서 참된 믿음의 인재들로 교육받아 세속에서 빛과 소금의 역할을 감당하는 글로벌 리더로 성장하기를 바란다.”라며 이번 장학기금을 전달했다.

 

류황건 총장직무대행은 “매년 사랑으로 섬겨주시는 고신장학회에 깊은 감사를 드리며, 앞으로도 고신대학교는 신앙을 기초로 한 교육을 통해 하나님의 꿈과 비전을 찾아 세상의 빛이 되는 글로벌 기독인재 양성에 최선을 다할 것”이라며 감사를 전했다.

 

장학생 박지호(기독교교육과) 학생은 “주신 사랑과 은혜보다 더 많이 나눠주는 고신인이 되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김어진(간호학과) 학생은 “이 장학금을 통하여 학업에 더 열중하여 고신대학교에 이바지하겠다.”고 다짐했다. 강경희(교회음악대학원) 학생은 “앞으로도 고신장학회를 위하여 기도하고 응원하겠다.”고 감사를 전했다.

 

장학증서 수여식에는 류황건 총장직무대행, 홍소영 학생복지취업처장, 신대종 이사장, 김광웅 이사, 조용국 이사가 함께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고신장학회는 2001년에 설립되어 전국장로회연합회 주체로 고신대학교와 신학대학원 학생들을 위해 매년 장학금을 지급하며 기독 인재양성에 힘쓰고 있다.

 

태그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고신장학회, 고신대학교에 장학금 3천 5백만 원 전달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