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4-19(금)
 
21세기포럼 비전컨테스트 성료.JPG
 
(재)21세기포럼 비전100인위원회(위원장 윤여준 변호사)는 지난 7월 11일(토) 동서대학교 미래관에서 ‘나의 꿈 나의 비전 컨테스트’를 열었다. 부산지역 청소년과 대학청년들을 대상으로 실시한 이번 컨테스트는 올해 4회째로, 에세이 공모전을 통과해 이날 스피치 대회를 가졌다.
청소년부 수상자는 ▲금상: 금소담(이사벨중, 풍성한교회) ‘어리지 않은 내 나이, 13살’ ▲은상: 염은경(장대현학교, 장대현교회) ‘나의 꿈 나의 비전’ ▲동상: 김다은(부산관광고, 수영로교회) ‘호텔리어 선교사 ‘김다은’입니다’, 대학청년부 수상자는 ▲금상: 이은진(고신대, 화명중앙교회) ‘킹덤 드림을 꿈꾸는 나이팅게일’ ▲은상: 조선재(고신대, 땅끝교회) ‘은혜의 선물을 낚는 일꾼’ ▲동상: 김은정(고신대, 부산사랑의교회) ‘늦어도 돌아가야 했던 이유’ 이다. 또 이날 특별지도상에 전성곤 목사(이사벨여중 교목)가 선정돼 수상했다.
이날 대회 발표자들은 신앙과 섬김, 학업, 사회적 봉사 등을 중심으로 자신의 비전을 말해 참석자들에게 감동을 선사했다.
한편, 21세기포럼(이사장 장성만 목사) 산하 비전100인위원회는 교육, 의료, 법률, 사업 등 전문직에 종사한 40~50대 젊은 크리스천 기독인들로 구성된 단체이다. 오는 8월 수양회를 계획 중이며, 이번 컨테스트에서 수상한 청소년, 청년들과 멘토-멘티 관계를 만들어 갈 예정이다.
태그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21세기포럼 비전컨테스트 성료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