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3-28(목)
 

[크기변환]수영로교회, 고신대학교에 학교발전기금 1억원 기탁.JPG

 

수영로교회(담임목사 이규현)는 2월 18일(목) 고신대학교(총장 안민)에 학교발전기금으로 1억원을 기탁했다.

 

안민 총장은 모두가 어려운 때임에도 불구하고 고신대에 베풀어 주신 큰 사랑에 이규현 목사님과 수영로교회에 감사인사를 전했다. 고신대에서 많은 학생들이 하나님의 부르심을 경험하고 사명을 따라 세상 속에서 믿음의 용사로 나아가는 비전을 가지게 되었다고 전하며, 이번 후원이 단순한 기부를 넘어 다음세대를 준비하는 가장 탁월한 투자가 될 수 있도록 앞으로도 최선을 다해 학생들을 교육할 것을 약속했다.

 

수영로교회는 “고신대 외국인유학생의 교육환경 개선을 위해 발전기금을 기탁한다”고 밝혔다. 수영로교회의 뜻에 따라 고신대는 글로벌 기독교 대학으로서 베트남, 중국, 우간다 등 16개국에서 유학 온 외국인 유학생들을 위한 교육환경을 개선하고 이들을 인성과 영성을 겸비한 차세대 크리스천 리더로 양성하여 한국을 넘어 전 세계로 복음의 빛을 전하는 선교중심대학으로의 사명을 감당하기 위해 더욱 정진하기로 했다.

 

수영로교회는 1975년 부산지역에 세워져 현재 약 8만 명의 교인이 출석하는 교회로 성장하였다. 말씀 중심, 은혜 중심, 선교 중심 교회로 400만 부산 시민에게 복음을 전하며 5,000명의 해외 선교사를 파송하여 부산과 세계 복음화를 위해 사역하고 있다.

태그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수영로교회, 고신대학교에 학교발전기금 1억원 기탁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