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3-28(목)
 

[크기변환]부산성시화 출범1.jpg

 

(사)부산성시화운동본부는 지난 1월 14일(목) 오후 2시 수영로교회 사랑홀에서 이사장·본부장 이취임식 및 제11기 집행위원회 출범식을 가졌다. 이날 예배는 임석웅 목사(수석부본부장)의 사회로 박성규 목사(부본부장)가 기도, 허원구 목사(고문)가 ‘주의 길을 준비하라’는 제목으로 설교하고 김성곤 목사(이사)의 축도로 마쳤다.

2부 이취임식에서 이사장 이규현 목사는 “코로나19로 힘든 상황에 부담이 되지만, 변화의 기로에 선 부산교회가 함께 건강하게 서는 일에 보탬이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이어 본부장 유연수 목사는 “부산성시화운동본부 모두 같이 기도하고 고민하며 맡겨진 사명을 잘 감당할 수 있도록 힘쓰겠다”고 말했다. 이어 부산기독교총연합회 대표회장 김문훈 목사가 축사를 전했다.

3부 출범식에서는 제11기 집행위원회에 위촉장을 전달하고 비전선포를 했다. 이날 기획단, 대외협력단, 목회자위원회, 다음세대위원회, 이단상담실 등 제11기 집행위원회 출범을 알렸다.

한편, 부산성시화운동본부는 ‘제18회 사랑의쌀+우리동네전통시장 살리기’ 나눔 행사를 진행 중이다. 각 구청과 함께 어려운 이웃에게 16개 구군의 전통시장에서 사용하는 온누리상품권을 나누는 사업이다. 성시화는 16개 구군에 500만원, 사랑의쌀 350여 교회, 기관 및 단체에 4포씩 배포를 목표로 삼고 모금 중이다.

 

[크기변환]성시화 출범2.jpg

 
태그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부산성시화운동본부 이취임식 및 출범식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