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0-08-05(수)
 

윤종남 목사.jpg

 우리는 삼차원의 세상에서 살고 있지만 실상은 눈에 보이지 않는 4차원의 지배를 받으며 살고 있습니다. 그러므로 눈에 보이는 것만 믿고 살아선 결코 안 됩니다. 우리는 보이지 않는 영적권세가 있음을 깊이 통찰하고 보이지 않는 4차원의 영적 권세를 활용해야 합니다.

우리가 사용할 수 있는 영적권세는 무엇이 있을까요?

 

1. 죄를 사하는 권세입니다.

이 세상은 죄로 가득한 세상입니다. 하나님은 인생들이 회개하고 돌아올 때에, 먼저 그들의 죄를 용서해 주십니다. 못났고 죄짓고 불의하고 추악했던 우리, 냄새나는 누더기 옷을 입은 우리를 안아 주십니다.

이렇게 큰 용서받은 우리가 제일 먼저 해야 할 일은 나를 용서하고 받아주신 하나님 앞에 항상 감사하는 일입니다. 그 다음엔, 나도, 타인들을 용서할 수 있는 마음, 즉, 죄를 사하는 권세를 행할 수 있도록 기도해야 합니다. 예수님께서는 부활하신 후에 제자들에게 이 권세를 주셨습니다. (요20:23)

 

2. 축복의 권세가 있습니다.

성도에겐 또 축복의 권세를 주셨습니다. 왜냐하면 우리가 하나님을 믿고 자녀가 되는 순간부터 <축복의 통로>가 되었기 때문입니다. (창12:3) 세상 사람처럼, 너무 쉽게 남을 저주하며 살면 안 됩니다. 도리어 축복하며 살아야 합니다. 여러분! 자꾸 축복의 권세를 사용하십시오! 도시를 위하여 사회를 위하여 국가와 민족을 위하여 사용하시기 바랍니다. (잠11:11)

 

3. 강한 자를 결박하는 권세입니다.

하나님은 거룩하시고 전능하시며 좋으신 아버지이십니다. 그리하여 우리에게 영원히 좋은 것으로 주시고 계시지만, 사탄은 육체에 속한 인간들을 도둑질하고 죽이고 멸망시키며 끊임없이 괴롭힙니다. 그러나 하나님께서는 우리 구주 예수 그리스도를 보내셔서, 마귀의 권세에 눌려 고통당하는 우리에게 생명을 주되 풍성히 주고 계십니다. (요10:10) 예수님께서는 십자가의 능력으로 마귀권세를 완전히 깨뜨려 버렸습니다. 그러므로 성도들은 십자가의 권세를 가지고 강한 자 곧, 마귀사탄의 세력을 결박해야만 합니다. 예수님께서도 제자들에게 강한 자를 결박하는 권세를 주셨습니다. (마10:1, 10:5-15)

 

4. 말로 명령하는 권세.

하나님께서는 말로써 천지만물을 창조하셨습니다. 그리고 모세를 통하여 율법을 말씀으로 후대에 전하도록 하셨으며, 선지자들의 입을 통하여 예언을 전하게 하셨습니다. 예수님께서는 말씀이 육신이 되어 이 땅에 오신 분입니다. 그리고 예수님께서는 이 땅에 계시는 불과 3년 반 동안에 수많은 말씀과 기적과 이사와 행적을 남기셨습니다. 요 21장 25절의 사도 요한이 고백한 것처럼 예수님이 하신 말씀, 예수님이 행하신 권세와 능력은 놀라운 것입니다. 그러므로 우리 믿는 백성들은 말로써, 주 예수 그리스도의 이름을 통하여 명령함으로써, 영적권세를 사용해야 합니다.

태그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은혜의말씀] 영적권세를 사용하라(마 12:28-30)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