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4-19(금)
 

윤종남 목사.jpg

성령님을 나와 함께 계신 하나님으로 모셔라

성령님은 참 하나님으로서, 예수님 부활승천하신 후 오순절 성령강림 이후부터, 이 땅에 와계시고 역사하시는 살아계신 거룩한 하나님이십니다. 성령님은 인격적인 하나님이십니다. 성령님과 이제부터 교제를 시작하십시오! 성령님의 옷자락을 붙잡아야 합니다. 성령님 앞에 꿇어 엎드려 나의 연약함을 통곡해야 합니다. 다윗 왕도 시편 51편에 통곡하며 성령님께 매달렸습니다. (시51:10-11) ‘하나님이여 내 속에 정한 마음을 창조하시고 내 안에 정직한 영을 새롭게 하소서 나를 주 앞에서 쫓아내지 마시며 주의 성령을 내게서 거두지 마소서’

 

2. 성령의 감동된 하나님의 말씀을 따라 살라

성경은 하나님의 성령의 감동으로 쓰여 졌습니다. 그러므로 우리가 성경을 읽을 때, 성경을 기록한 사람들의 영감으로 읽어야 그 말씀을 깨닫게 되고 체험하게 됩니다. 우리가 성경을 읽고 묵상하다보면, 성령님의 책망과 교훈과 바르게 함과 의의 깨달음을 알고 실천하게 됩니다. 영원한 말씀을 굳게 부여잡고 성령님의 인도하심을 따라 전진하십시오! (마24:35) ‘천지는 없어질지언정 내 말은 없어지지 아니하리라’ (마5:18) ‘진실로 너희에게 이르노니 천지가 없어지기 전에는 율법의 일점일획도 결코 없어지지 아니하고 다 이루리라’ 성경 한 구절 한 구절에는 다 하나님의 뜻과 성령의 감동이 들어 있습니다. 그 감동을 받는 여러분 되시길 바랍니다.

 

3. 하나님의 더 큰 일을 위해 성령의 권능을 받자

예수님의 최후 분부를 기억해 봅시다! 1) 성령침례를 기다리라 (행1:4-5) ‘사도와 함께 모이사 그들에게 분부하여 이르시되 예루살렘을 떠나지 말고 내게서 들은 바 아버지께서 약속하신 것을 기다리라 요한은 물로 침례를 베풀었으나 너희는 몇 날이 못 되어 성령으로 침례를 받으리라 하셨느니라’ 성령침례를 받읍시다! 그들에게 강한 성령의 능력이 나타납니다. 2) 갑절의 영감을 받기 위해 기도하라 사랑하는 성도 여러분! 갑절의 영감을 구하십시다! 이 시대는 갑절이나 죄악이 난무합니다. 음란과 방탕과 술취함과 거짓과 폭력이 날로 더해 갑니다. 이 죄악된 세상을 이기는 길은 성령의 영감을 갑절이나 받는 길 밖에 없습니다. 다시 영적 재 충만을 위해 기도합시다! 성령의 9가지 은사를 구합시다! 성령님의 열매가 풍성히 맺히도록 간구합시다!

태그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은혜의말씀] 성령의 인도함을 받으려면(요 14:16-20, 25)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