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0-08-05(수)
 

전국교수선교대회.jpg

전국대학교수선교연합회(회장 이선복 교수)는 오는 8월 20일(목)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 전북대학교에서 ‘2020년 제35회 전국대학교수선교대회’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매년 여름 개최한 전국대학교수선교대회는 지난 6월 25일 계획돼 있었으나, 코로나19로 연기돼 오는 8월 20일 개최할 예정이다. ‘깨어 일어나 빛을 발하라’는 주제로 열릴 이번 대회는 코로나19로 인해 비대면으로 진행하며, 유튜브로 생방송 중계된다.

개회예배는 오성준 목사(안디옥교회)가 설교를 맡았고, 김동원 대회장(전북대 총장)이 환영사, 이선희 이사장(서울과기대)이 축사, 이선복 연합회장(동서대)이 개회선언을 하는 순서로 진행된다. 파송예배는 조용중 선교사(KWMA 사무총장)가 말씀을 전한다.

특강은 한병수 목사(전주대학교회)가 ‘교수의 사명’, 조병진 교수(KAIST)가 ‘캠퍼스 내의 학생 신앙 훈련’, 황성은 목사(오메가교회)가 ‘사도행전적 캠퍼스 부흥운동’이라는 제목으로 강의를 진행한다. 토론은 최재철 교수(전북대)의 진행으로 정재식 목사(대학기독간사)와 김병훈 교수(합동신학대학원), 이상식 교수(계명대)가 가 발제자로 나서 토론을 진행한다. 또 연합회는 정기총회를 열고 대회보고 및 임원선출, 차기 대회장소 발표 등을 진행할 계획이다.

이선복 교수는 “영적으로 잠자고 있는 대학교수들이 먼저 깨어 일어나, 하나님이 주신 사명을 깨닫는 시간이 될 것이다. 다음세대의 교수와 학생들과 함께 그리스도의 진리를 비추며 선교의 사명을 감당하는 자리가 되길 기대하고 있다”면서 “코로나19로 비대면으로 진행하기에 많은 분들이 참석하지 못하지만 생중계로 함께 예배하며 동참해주길 바란다”고 말했다.

 

전국교수선교대회 일정.jpg

태그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전국대학교수선교대회 비대면으로 진행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