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3-19(화)
 
크기변환_예성 총회1.jpg
예성총회 홍보실 제공

 

예수교대한성결교회(총회장 김윤석 목사, 이하 예성)는 지난 5월 25일(월) 경기도 라비돌리조트에서 ‘성결교회 선교 114 연차대회 및 제99회 정기총회’를 개최했다. ‘땅 끝까지 성결의 복음을’이라는 주제로 열린 이번 총회는 대의원들과 대회원을 비롯해 교계 지도자들이 참석했다.

이날 예배는 문정민 목사(98회기 총회장)가 ‘땅 끝까지 성결의 복음을’이라는 제목으로 설교했다. 그리고 99회기에 목사안수를 받는 안수 대상자들이 대의원들에게 인사하는 시간을 가졌다.

연차대회 및 정기총회는 코로나19로 인해 기존 3일에서 하루 일정으로 축소했다. 개회예배, 공로패 증정, 연차대회, 총회 신임원 선출 및 취임식, 회무처리, 폐회예배 등을 진행했다. 이날 상정한 모든 안건과 보고는 총회 실행위원회에 위임해 처리하기로 결의했다.

제99회기 총회장으로 선출된 김윤석 목사는 취임사를 통해 “사중복음을 통한 교단의 정체성 확립과 전도를 통한 교단 부흥, 목회자 후생복지와 은급재단 발전을 위한 예성협동조합 설립, 교단의 숙원인 예성 총회 회관 건립 추진, 교단 내 젊고 유능한 인재들을 발굴하고 인재풀을 통해 교단의 미래목회 준비” 등을 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경합을 벌였던 목사 부총회장과 총무 임원 선거에서 목사 부총회장에는 이상문 목사가 선출됐으며, 그리고 교단총무에는 이강춘 목사가 연임됐다. 이날 선출된 새 임원은 다음과 같다.

▲총회장: 김윤석 목사(좋은이웃교회)

▲부총회장: 이상문 목사(두란노교회), 정기소 장로(수원중앙교회)

▲총무: 이강춘 목사(총회본부교회)

▲서기: 김만수 목사(고천교회)

▲부서기: 노윤식 목사(주님앞에제일교회)

▲회의록서기: 이종만 목사(생명수샘교회)

▲회계: 천민우 장로(합덕제일교회)

▲부회계: 황제돈 장로(신림제일교회)

크기변환_예성 총회2.jpg
예성총회 홍보실 제공

 

태그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예성, 연차대회 및 정기총회 개회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