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3-29(금)
 
IMG_0036.JPG▲ 말씀을 전하고 있는 이사장 인명진 목사
 
재단법인 한호기독교선교회(이사장 인명진 목사) 산하 정관일신기독병원 최원석 병원장 취임식이 지난 11월 19일 부산시 기장군 정관읍에 위치한 정관일신기독병원에서 개최됐다.
지난해 4월에 개원한 정관일신기독병원은 그동안 원장 대행체계로 운영해 왔는데, 이날 초대원장으로 최원석 병원장이 취임했다.
취임예배에서 이사장 인명진 목사는 "최원석 원장은 공동체의 책임자로 그 책임을 다함으로 병원역사에 아름다운 기록을 남기는 병원장이 되기를 바란다"고 권면했고, 최 원장은 “초창기 어려움이 많았지만 직원들의 헌신적인 노력으로 잘 극복할 수 있었다. 앞으로 직원들의 복지와 지역민들의 건강을 위해서 최선을 다하겠다”고 취임 소감을 밝혔다.
정관일신기독병원은 한 · 호 기독교선교회 산하 좌천동 일신기독병원과 화명일신기독병원, 덕천동의 맥켄지 일신기독병원에 이어 네 번째 병원으로 작년(2018년) 4월 개원했다.
특히 정관일신기독병원은 울산과 기장 등 해안이 가까운 지역 특성을 살려 대형 고압산소치료기를 설치해 부산, 울산, 제주지역의 해녀들의 잠수병 치료와 당뇨병 합병증에 의한 당뇨발 치료에 도움을 주고 있다.
초대 원장으로 취임한 최원석 병원장은 산부인과 전문의로 부산의대를 졸업했다.
IMG_0153.JPG▲ 최원석 병원장이 취임사를 전하는 모습
 
태그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정관일신기독병원 최원석 병원장 취임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