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3-28(목)
 
크기변환_20190425_김태열 장로, 고신대학교에 발전기금 1천만 원 전달.jpg
 
김태열 장로(명덕교회)는 4월 25일(목) 고신대학교(총장 안민)를 방문하여 발전기금 1천만 원을 전달했다.  
김태열 장로는 “하나님의 사랑으로 학생들을 섬기고, 말씀으로 가르치는 고신대학교를 늘 축복한다. 다음 달에 있을 고신대학교와 함께하는 행복콘서트가 무사히 잘 개최되기를 바라며, 앞으로 고신대학교에서 들려올 좋은 소식들을 기대하며 함께 기도하겠다.”며 기금을 전했다. 
한편, 김태열 장로는 지난 제 60회 총회에서 장로 부총회장으로 선출되어 총회의 발전과 교단의 미래를 위해 사랑과 희생으로 섬겨왔고, 고신대학교를 위한 발전기금 및 바자회 후원금을 전하는 등 항상 고신대학교와 함께했다. 현재는 우리 세대가 하나님의 말씀을 통해 참된 삶을 발견하고, 치유와 회복을 경험할 수 있도록 기도하는 공동체, 명덕교회에서 하나님의 자녀들을 섬기고 있다.  
고신대학교를 향한 김태열 장로의 소망과 기도에 감사하며 앞으로도 하나님의 뜻을 펼칠 수 있는 대학이 되기 위해 계속해서 힘쓸 것이다.

크기변환_20190423_곡성교회, 고신대학교에 발전기금 1백만 원 전달.jpg
 
곡성교회(담임목사 박건태)는 4월 23일(화) 부산중부노회 제76회 정기노회에서 고신대학교(총장 안민)를 위한 발전기금 1백만 원을 전달했다.     
곡성교회는 약 사십 명의 성도가 출석하는 미자립 교회이며, 고신대학교에서 들려오는 좋은 소식들에 함께 기뻐하고, 지속적으로 학생들을 키우고 복음의 빚을 감당하는 학교가 되기를 소망하는 마음을 담아 발전기금을 전했다.  
안 민 총장은 “고신대학교에 늘 관심 가져주시고 기도와 물질로 동역해주셔서 감사하다. 하나님의 참된 일꾼들을 양성할 수 있도록 더욱 힘쓰겠다.”며 감사를 전했다.
 
자유롭게 진리를 탐구할 수 있는 하나님의 대학, 고신대학교는 앞으로도 곡성교회의 기도와 사랑에 힘입어 다음 세대를 준비할 것이다.
 
태그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김태열 장로, 고신대학교에 발전기금 1천만 원 전달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