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3-05(화)
 
드림복지재단.jpg▲ 지난 8일(주일) 거제교회에서 (사)드림복지재단 설립기념 감사예배를 가졌다.
 
 지난 8일(주일) 오후 5시, 거제교회(옥수석 목사)에서 사단복지법인 드림복지재단 설립기념 감사예배를 가졌다.
드림복지재단(이사장 옥수석 목사)은 부산 연제구와 진구에 위치한 10여개 교회가 연합해 설립한 사회복지법인이다. 동참한 교회는 거제교회(담임 옥수석 목사), 대양교회(담임 김상석 목사), 부산개금교회(담임 김경헌 목사), 부산북교회(담임 조서구 목사), 부암제일교회(담임 김현규 목사), 브니엘교회(담임 김도명 목사), 성안교회(담임 윤장운 목사), 신흥교회(담임 황만선 목사), 연산중앙교회(담임 김성복 목사), 연지교회(담임 조봉기 목사)이며, 각 교회 담임목사가 이사로 동참하고 있다. 재단은 취약계층을 위한 생계지원사업, 장학사업 등을 실시할 예정이다.
조서구 목사의 사회로 진행된 감사예배는 이사장 옥수석 목사가 ‘교회의 사회적 책임’이라는 제목으로 설교하고 상임이사 강봉식 장로가 설립경과보고를 했다. 지난해 3월 법인 설립을 위해 논의하기 시작해, 지난 10월 아웃도어 5천벌을 판매하며 의류나눔행사를 가졌다. 이후 법인설립 절차를 진행하고 사회복지 자원봉사인증관리센터 지정, 학교 밖 청소년지원센터 지정 신청 등을 진행해 왔다.
옥수석 목사는 “드림복지재단은 지역사회의 어려운 복지대상자를 적극 발굴하고 필요한 도움을 제공함으로써 소외된 이웃이 없는 따뜻한 세상을 만드는 일에 최선을 다할 것이다”라며 많은 관심과 격려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이날 지역사회 내외빈과 시민 7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연제구청 이위준 구청장, 부산진구 나성린 국회의원, YWCA 하선교 회장 등이 참석해 축사했다.
태그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사)드림복지재단 설립기념 감사예배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