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1-11-26(금)
 
이번 주 부터 부산과 경남에서 활동하는 찬양사역자를 시리즈로 소개합니다. 그리고 문화사역자의 집회소식도 함께 게재합니다.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찬양사역자2.jpg
 
‘찬양하는 사람’ 이창주는 한국 사람으로는 드물게 애절함과 짙은 호소력이 묻어나는 매력적인 목소리를 가진 부산·경남의 찬양사역자이다. 1998년부터 본격적으로 시작한 찬양사역은 18년이 지나는 동안 1,000여회의 개인사역과 팀(약속의 땅)사역을 병행해가며 청소년부터 장년에 이르기까지 전 연령을 아우르는 폭넓은 찬양사역을 해오고 있다.
마치 외국의 팝가수 같은 음색으로 인해 다양한 CCM앨범과 피처링에 참여했으며, 사역의 범위도 넓혀져 2000년도부터 국내뿐 아니라 해외 찬양선교활동을 시작해 현재까지 매년 꾸준하게 해외사역의 지경을 넓혀가고 있는 왕성한 에너지를 가진 사역자이다.
현재 소나무선교회(소중한 것을 나누는 무리들)의 태국선교 홍보대사로도 활동하고 있으며, 최근에도 태국 파타야 땅 중심부에 하나님의 마음을 담아 찬양으로 복음의 메시지를 전하고 돌아왔다.‘찬양문화사역’이라는 단어보다는 가스펠이라는 장르에 익숙해 있을 2000년 당시 부산경남지역에 CCM(Contemporary christian music)-대중음악의 형식을 취하면서도 내용 면에서는 기독교의 정신을 담아내는 모든 장르를 포괄하는 기독교 음악-에 가장 부합하는 찬양사역자로 활동을 시작했으며 매 집회마다 마지막 찬양을 부르듯 땀과 열정을 쏟아내면서 찬양에 담긴 예수님의 사랑을, 마음을 다해 지금껏 전하고 있다.
또한 쟈마뮤직에이전시(동래구 명장동)를 3년 전에 오픈해 찬양문화 개발과 전문성을 가진 후진양성을 위해 힘쓰고 있다.
현재 영안침례교회에서 중고등부 교사로도 섬기고 있는 그는 이 땅의 방황하고 힘겨워하는 청소년들과 믿음을 상실해가는 청소년들의 안타까운 현실을 조금이나 회복하고 돌이키고자 기성세대들에게는 마음을 찢는 회개를 선포하고, 하나님의 마음으로 찬양을 통해 청소년들의 회복을 호소하고 있다.
무대 아래서는 후배와 동료들에게 유머러스하고 부담 없는 모습으로 동네친구 같지만, 무대 위에서 마음 깊숙한 곳에서 우러나와 짙은 호소력으로 터져 나오는 그의 찬양은 단순히 좋은 목소리를 가진 것으로 설명하기 힘든, 그 속에 들어있는 복음에 대한 진심을 맛볼 수 있다.
그는 끓이면 끓이는 대로 깊은 맛이 우러나는 된장국 같은 맛이 나는 사역자이다. 부산이라는 열악한 사역의 현실 속에서도 굴하지 않고 복음이 필요하고 하나님의 사람들의 회복이 필요한 곳이라면 모든 것을 내려놓고 하나님의 마음을 가지고 교회를 넘어 세상을 향하여 달려갈 준비가 되어있는 하나님의 일꾼이 바로 이창주 찬양사역자이다.
앞으로도 하나님의 귀한 도구로 많은 교회들과 회복의 장소에 보내지길 간절히 소망해본다.
사역문의 010-8516-2594 이창주
[프로필]
동의대대학원 뉴미디어학과 졸업
2002년 창신대 전국 ccm 경연대회 은상 수상
현 동의대학교 출강(교회음악)
현 브니엘 예술 고등학교 출강(ccm)
현 부산 극동방송 (드림 스테이션)출연
현 소나무 선교회 홍보대사
현 영안침례교회 집사
현 쟈마 뮤직에이전시 대표
현 약속의 땅(워쉽&콘서트)팀 리더

◇부산,경남 문화사역자 집회 소식 (10월18일~18일)
1. 그리스도의 편지(찬양팀)
  10월23일(주일) 오후1시 : (경주)황성교회 새신자초청 찬양집회
  10월30일(주일) 오후2시 : (마산)사랑샘침례교회 찬양집회

2. 킹덤드림(예배?찬양인도팀)
  10월18일(화) 오후3시, 4시, 경성대비전홀 : 경성대학교 채플 찬양인도
  10월20일(목) 저녁7시30분, 수영로교회 희락홀 : 쥬빌리 구국 기도회 찬양인도
  10월24일(월) 저녁7시30분, 부산역광장 : 통일광장 기도회 찬양인도
 
3. 노래하는 순례자(찬양팀)
  10월18일(화) 오후6시20분 : 부산밀알전도협회 화요모임 찬양인도
  10월23일(주일) 오전11시 : (부산)행복한교회 새신차초청 찬양집회
  10월30일(화) 오전11시, 오후2시 : (부산)믿음찬교회 찬양집회

4. J-piE(찬양팀)
  10월 20일(목) 오후7시30분 : 삼남연회 본부 감리교회관. 목요찬양예배

5. 박보영(찬양사역자)
  10월 27일(목) 오후6시, 카페긱스 : 좋은날 풍경 토크 콘서트
  10월 31일(월) 오후7시, 남천성결교회 : 좋은날 풍경 바스락 콘서트
 
6. 변용세 목사(찬양사역자)
  10월18일(화) 오후8시 : 브니엘신학교 찬양집회
 
태그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찬양사역자를 소개합니다] 찬양하는 사람 이창주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