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3-28(목)
 
러빙유 후원음악회.jpg
 
하이패밀리(공동대표 송길원, 김향숙)는 러빙유 센터건립을 위한 후원음악회 지난 2월 7일(토) 세라믹팔레스홀에서 개최했다.
러빙유(Loving You)는 ‘여성이 행복해야 가정이 행복하다’, ‘사모가 건강해야 교회가 건강하다’를 모토로 지난 10년 동안 현재 42차까지 진행된 사모 및 여성들을 위한 치유전문프로그램이다. 그동안 한국을 위시해 미국, 홍콩, 아르헨티나 등 전 세계 3,000여명의 여성들을 치유하고 회복시켜왔다. 주된 대상자들은 크리스천 여성, 개척 미자립 교회 사모, 선교사 사모, 싱글맘 등 상처받고 고통 받는 여성들이다.
하이패밀리는 “특히 개척/미자립교회 사모나 선교사 사모들의 경우, 사모역할상실이나 정신건강의 문제로 이어지고 이는 목회와 선교의 어려움을 초래한다. 심지어 사역을 포기하고 교회 문을 닫는 일도 속출한다. 그러므로 마음이 병든 이들을 세우는 일은 교회 하나를 개척하는 일과 같다”고 말했다.
하이패밀리는 그동안 운영상의 어려움으로 사모와 여성을 위해 각각 1년에 4차례 정도밖에 프로그램을 개최 할 수밖에 없었다. 이에 센터건립의 필요성을 절감한 러빙유 출신들이 자발적 모금운동을 시작한 것이다.
이번 음악회는 연주자 전원의 재능기부로 이뤄졌으며, 티켓판매비 전액은 러빙유 센터건립에 사용될 예정이다.
태그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러빙유 센터건립을 위한 후원음악회 개최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