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4-19(금)
 
윤종남 목사.jpg
 
전능하신 하나님 아버지께서 우리들을 위해 준비하신 축복과 은혜와 응답이 기다리고 있습니다. 그 축복은 <야훼 하나님의 산에서 준비>될 것입니다.
본문 말씀을 통해 아브라함은 어떻게 <야훼의 산에서 준비된 축복>을 받을 수 있었으며, 또한 어떻게 하면 <야훼의 산에서 준비>된 축복을 우리가 받을 수 있는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1. 믿음의 시험에 합격해야 합니다.
마귀는 유혹하나 하나님은 테스트 하십니다. 특별히 하나님께서는 사랑하는 대상을 테스트하십니다. 하나님께서는 절대사랑을 요구하십니다. <절대사랑>은 모든 사람들과 대상들보다 하나님을 더욱 최고로 사랑할 수 있느냐 하는 테스트입니다.(요21:15)
위대한 믿음의 사람들을 보면, 분명한 하나님의 뜻인 줄 알게 되면 즉각 순종했습니다. 아브라함은 아들을 제물로 죽여서 드리라는 어려운 테스트에 처하게 되었지만 절대긍정의 눈으로 바라보고 우리가 너희에게로 돌아가리라는 절대긍정의 말을 고백하며 드디어 그 아들을 잡으려고 칼을 뽑았습니다. 온전히 순종한 것입니다. 야고보 선지자는 행하는 믿음이 참 믿음이라고 고백했습니다.
2. 합격자에게는 하나님의 상급과 축복이 있습니다.
하나님은 우리가 그 어떤 것보다 하나님을 더욱 더 목숨 걸고 사랑하는지 보십니다. 시험에 합격한 사람에겐 더 이상 고난이 필요 없습니다.
하나님이 모든 것을 인정하시면, 모든 시험은 물러가고 시험에 합격한 사람에게는, ‘야훼의 준비한 것’으로 준비한 상급과 축복을 허락해 주십니다.(13-14절)
하나님의 칭찬이 성도에겐 가장 큰 위로이며 축복입니다. 주님을 위해 목숨 걸고 충성한 자, 자기의 모든 소유를 버리다시피 충성한 자에게는 이 땅에서 무한하고 천하 만민에게까지 미치는 복을 주시고 천국에서 영생을 보장하시겠다고 주님은 말씀하셨습니다.
결론
금년 한해도 여러분을 위해 야훼의 산에서 준비된 축복과 은혜가 있습니다. 먼저 하나님의 사랑의 시험에 합격하십시오! 주님의 테스트가 있을 때, 하나님이 나를 사랑하시기 때문에 시험하심을 깨닫고 즉각 순종하십시오!
뿐만 아니라 절대긍정의 눈으로 바라보고 말하며, 결단한 것을 무섭게 실천하십시오!
그리하면, 아브라함에게 <야훼의 산에서 미리 예비하시고 준비하신 상상 못할 축복>을 받은 것처럼, 여러분도 <야훼의 산에서 준비된 큰 상급과 은혜>를 풍성히 받아 누릴 줄로 믿습니다.
태그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은혜의말씀] 야훼의 산에서 준비되리라(창세기 22:13-18)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