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3-28(목)
 
윤종남 목사.jpg
 
오늘 본문말씀은 영적으로 애굽을 떠난 우리에게 <축복의 땅을 얻는 비결>과 ‘주 안에서 금년 한 해를 어떻게 최상의 삶을 살 수 있는가‘ 하는 것을 우리에게 가르치고 있습니다.
1. 다스림의 법칙을 활용하라는 것입니다.
하나님께서 이 세상에 사람을 창조할 때, 이미 우리들을 <다스리는 존재>로 만드셨으나(창1:26-28) 사람이죄를 지으면서 모든 권세를 잃어버렸습니다. 그러나 예수님이 우리를 대신해서 십자가를 져주시고 부활심으로 영적권세를 회복한 성도들은 다시 <다스림의 법칙>을 통하여 축복의 땅을 차지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이 은혜는 내가 일해서 공로로 얻은 것이 아니라, 오직 십자가의 공로를 통한 거저 받은 은총으로 얻어진 것입니다. 우리는 주 안에서 새로운 피조물이 되었습니다.
사랑하는 성도 여러분! 새해에는 끌려가지 말고 다스리십시오! 생각으로 다스리고 마음으로 다스리고 말로 다스리면 됩니다. <다스림의 법칙>을 활용하여 축복의 땅을 얻은 아브라함처럼 되시기를 바랍니다.
2. 바라봄의 법칙을 활용하라는 것입니다. (14절-16절)
어떤 상황이나 환경에 관계없이 십자가의 예수님을 바라보면 모든 것이 살아납니다.
광야에서 장대의 놋 뱀을 바라본 자마다 다 살아났던 것처럼(요3:14-15) 죄 사함과 성령 충만, 치료와 부요, 천국의 소망을 바라보십시오. 아브라함이 별을 바라봄처럼, 야곱이 바라봄의 법칙을 활용하여 얼룩덜룩이의 복을 받은 것처럼, 믿음으로 바라보시기 바랍니다. 올 한해 놀라운 축복을 받게 될 것입니다.
3. 심고 거두는 법칙을 활용하라. (17절)
옥토에 뿌려진 씨앗이 100배의 열매를 맺는 것 같이, 우리도 말씀을 착한 마음으로 받고 심고 순종해야 합니다. ‘심은 대로 거두게 됩니다.’ 금년 한해 많이 거두려면 먼저 심어야 합니다.
2012년 한 해 동안 복음과 사랑의, 축복의 씨앗을 심으셔서 100배나 더하는 열매를 맺으시는 하나님의 충성된 백성이 되시기를 바랍니다.
4. 야훼를 위하여 제단을 쌓으라. (18절)
하나님은 제단에서 영광을 받으시고 제단에서 복을 내리십니다.
그러므로 금년 한 해 참 복을 받으려면, 먼저 야훼를 위하여 예배와 기도, 향기로운 예물의 제단을 쌓아야 합니다.
결론
금년 한해 <축복의 땅>이 우리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아브라함이 축복의 땅을 얻은 것처럼 네 가지 법칙을 통해 여러분도 여러분에게 주신 축복의 땅을 얻는 역사가 일어나기를 축원합니다.
태그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은혜의말씀] 축복의 땅을 얻는 비결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