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3-28(목)
 
1.jpg▲ 지난 23일 동래중앙교회에서 제40대 부기총 대표회장 이취임감사예배를 가졌다.
 
지난 7월23일(주일) 오후 2시 30분 동래중앙교회당(정성훈 목사)에서 제40대 부산기독교총연합회 대표회장 이·취임 감사예배가 개최됐다.
이날 예배는 교계 지도자들과 정·관계 인사 및 성도 등 5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상임회장 김종후 목사의 인도로 진행됐다. 상임회장 한길운 장로의 대표기도와 권종호 목사(안락제일교회) 성경봉독, 동래중앙교회 호산나찬양대의 찬양에 이어 정영택 목사(예장통합 증경총회장)가 ‘나는 선한 목자라’는 제목으로 말씀을 전했다. 정 목사는 “지도자는 양을 위해 자기 목숨까지 버릴 줄 아는 책임감이 있어야 한다”면서 “죄인까지 책임을 지는 선한 지도자가 될 수 있도록 함께 기도하자”고 강조했다.
이어진 2부 이·취임식은 사무총장 임영문 목사의 사회로 직전 대표회장 박성호 목사의 이임사와 신임 대표회장 정성훈 목사의 취임사가 있었다. 정성훈 목사는 취임사를 통해 “실존에 현존하는 양들을 위해 최선을 다해 책임 있는 지도자로 헌신하겠다”고 밝혔다.
이어 정윤곤 목사, 윤종남 목사 이성구 목사가 격려사를 전하고 서병수 부산시장, 이진복 동래구 국회의원, 백종현 부산시의회 의장, 김석준 부산시 교육감이 축사를 전했다. 이·취임식은 증경회장 박선제 목사의 부기총 40회기를 위해 기도로 마쳤다.
2.jpg▲ 부기총 40회기 대표회장 정성훈 목사
 
 
이·취임식 후 재40회기-1회 전체 임원회를 열고 임원 조직안과 사업계획서 예산안을 통과 시켰다. 다만 임시 총회를 열고 미진한 정관개정안건 등을 처리하기로 했다. 회관 건립기금에서 일시 차용한 특별기금 2,0705,000원(차입금 15,000,000원, 일시대여금 5,705,000원)은 공중에 뜬 채 전년도 실무 임원회에서 아무도 책임을 지지 않고, 새집행부로 넘겨 질타하는 논란이 있었다.
다음은 제40회기 새 집행부 명단이다.
△대표회장 : 정성훈 목사 △상임회장 : 김종후 목사(합동), 한길윤 장로(고신) △서기 : 박현수 목사(기하성) △부서기 : 김성률 목사(기침) △회록서기 : 문영환 목사(기감) △부회록서기 : 강안실 목사(백석) △대외협력총장: 강치영 장로(고신) △법인상임이사 : 정근 장로(독립) △회계 : 정동만 장로(합동) △부회계 : 성주용 장로(통합) △감사 : 박남규 목사(통합), 강성중 장로(고신)
태그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부기총 대표회장 이취임 감사예배 드려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