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4-19(금)
 
KakaoTalk_Moim_4ya9brw3LwH7HVbbsrM43otcul5NwB.jpg▲ 2018년 CBMC 신임회장단
 
 한국CBMC부산총연합회가 주최하는 CBMC-DAY가 지난 12일 부산롯데호텔 크리스탈 볼룸에서 개최됐다.
‘견고한 기초위에 미래와 희망으로 새역사를 만들자(렘29:11)’라는 주제로 열린 이날 행사는 CBMC부산총연합회 산하 31개 지회 회원 및 회원가족 3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열렸다. 1부 만찬에 이어 2부 예배 및 특강을 진행했다. ‘세상을 변화 시키는 CBMC사역’이라는 주제로 박주언 목사(CBMC부산총연 사역전문위원)가 말씀을 전했다.
또 3부 축하공연 및 시상에서는 ‘최우수지회장상’에 을숙도지회 최상용 회장, ‘우수지회장상’에 부산연제지회 성호진 회장, 부산금정지회 김유순 회장, 부산진지회 박보서 회장, ‘장려상’에 성산지회 박흥주 회장, ‘특별공로상’에 김일성 부산총연 교육․기획 팀장, ‘최다참가지회상’에 부산연제지회가 수상했다.
이어 4부 회장단 소개 및 격려 순서에서 부산총연합회 회장을 이임한 김주범 회장은 “함께 동역해 주신 연합회장 및 지회장님들이 계셔서 행복한 한해가 되었다”면서 “앞으로도 천종태 신임회장을 도와 계속해서 열심히 일 하겠다”고 말했다. 이어 2018년 부산총연합회 신임회장으로 취임한 천종태 회장은 “제 스스로가 제일 자신 있어 하는 것은 열정이 있다는 것”이라고 말하며 “CBMC사역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취임사를 전했다.
CBMC는 그리스도를 믿는 실업인(사업가/경영인)과 전문인들의 모임으로 1930년대 세계대경제공황기에 미국에서 시작된 국제복음단체이다. 한국에는 1952년 한국전쟁 중에 임시수도 부산에서 소개되어 조직된 초교파적인 기독교기관으로, 한국기독실업인회라는 이름의 사단법인체로 등록되어 있다.
태그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CBMC부산총연합회, 제17회 CBMC-DAY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