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4-16(화)
 
비전컨테스트1.jpg
 
 
(재)21세기포럼(이사장 홍순모 장로) 비전100인위원회(위원장 이선복 교수, 동서대)가 주최하는 제8회 부산지역 청소년청년 비전 컨테스트가 6월 1일(토) 동서대학교 민석도서관 국제회의실에서 열렸다. 이날 예배는 ‘오병이어’라는 제목으로 어웨이크닝 김은수 목사의 메시지와 (재)21세기포럼 부이사장 양한석 장로의 격려사가 이어졌다. 2부 순서로 본선에 진출한 수상자 7명이 프레젠테이션을 통해 비전을 나눴다.
“저의 꿈은 성악이었습니다. 그러나 가정형편이 어려워 경영 마케터로 바꾸었습니다. 그리스도의 마음을 품고 선교의 비전을 이루는 글로벌 마케터가 되고 싶습니다” 등 학생들의 꿈을 담은 선포가 이어졌다.
위원장 이선복 교수는 “하나님께서 부어주시는 은혜에 감사하며 자신의 꿈과 비전을 원고에 적어보고, 또 고민하고 믿음 안에서 계획을 세워가는 모습들이 감동이 되었다. 또 어려운 가정환경을 신앙으로 이기고 바르게 서가는 모습을 보며 많은 도전을 받고, 하나님의 역사하심을 느낄 수가 있었다”면서 “각자 원하는 비전을 우리 하나님께서 꼭 이루어 주시길 원한다”고 말했다.
또한 발표는 하지 않았지만 장려상을 받은 수상자 11명이 함께 참석해 인터뷰를 하며 소감을 나눴다.
수상자에게는 장학금으로 대상 100만원, 금상 50만원, 은상 30만원, 장려상 10만원의 상품권이 각각 지급되었다. (재)21세기포럼은 2006년 동서학원 설립자 故장성만 목사와 부산교계의 장로들이 기독문화의 발전을 위해 설립한 기관이다. 산하 법조/의료/교수/실업 등 전문직에 종사하는 40~50대 크리스천을 중심으로 비전100인위원회 활동을 하고 있다. 또한 2018년 3월부터 비전100 아카데미를 신설해, 제1회 부산의 정치, 성경으로 읽다(남일재·조경근·김태완 교수), 제2회 성경이 말하는 찬송과 음악의 이해(하병욱 교수), 제3회 그리스도인에게 공부란 무엇일까(송시섭 교수), 제4회 교회회계의 이론과 실제(이선복 교수), 제5회 루터의 종교개혁과 독일 경건주의를 만나다(정인모 교수) 특강을 진행해 오고 있다.
 
비전컨테스트2.jpg
 
수상자 명단은 다음과 같다.
▮청소년부
<대상> 이화영(해강고) : 다음 세대를 살리고 돕는 힐링 전문가
<금상> 최희원(부산국제고) : 나의 꿈 나의 비전
<은상> 황나임(부산삼성여고) : 하나님을 믿는 삶, 하나님을 위한 삶
 
▮대학청년부
<대상> 이유미(부산카톨릭대) : 나의 꿈 나의 비전
<금상> 허세아(경성대) : 그리스도의 문화를 전하는 경영 마케터
<은상> 송미주(동서대) : 나의 꿈 나의 비전
<은상> 이선희(동서대) : 감사함으로
 
▮장려상
최성은(석포중) : 나는 하마터면 토끼가 될뻔 했다
장상민(내성중) : 말씀 = 삶
김예우(부산경남기독홈스쿨) : 나는 누구인가?
엄기원(이사벨고) : 내가 되고 싶은 사람
이태진(청년부) : 꿈과 비전 그것은 만들어가는 거!!
김태우(청년부) : What How
서영완(부경대) : 나 서영완은 기도하는 사람
최지원(청년부) : 나의 꿈 나의 비전
이예슬(동서대) : 나의 꿈 나의 비전
홍순용(동서대) : 나의 꿈 나의 비전
이성경(경남정보대) : 하나님은 포기하지 않으신다
 
태그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제8회 부산 청소년·청년 비전컨테스트 성료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