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3-28(목)
 
KakaoTalk_20190325_103936146.jpg▲ 후보인사하는 전학수 장로
 
예장통합 남선교회 부산·울산·경남협의회는 남선교회전국연합회 수석부회장후보에 전학수 장로를 추대했다. 지난 323() 오전 11시 부산장신대학교 채플실에서 전학수 장로 추대·발대식을 가졌다.
이날 예배는 이상환 장로(수석부회장)의 인도로 조성호 장로(전 회장)가 기도, 허원구 목사(부산장신대 총장)이스라엘의 등불이라는 제목으로 설교하고, 이성철 목사(진주남노회장)의 축도로 마쳤다.
2부 축하 및 발대식은 문병효 장로(회장)의 사회로 사무총장 권성혁 장로(총무)가 경과보고, 선거대책위원장 정대성 장로(전국연합회 전회장)가 후보추대사 및 조직발표를 했다. 정대성 장로는 추대사에서 남선교회 부울경협의회 회원들의 뜻을 모아 남선교회전국연합회 제79회기 수석부회장 후보로 전학수 장로를 만장일치로 추대하기로 하였다. 전학수 장로는 지난 10여년간 남선교회 전국연합회 연합사역을 위해 낮은 자리에서 헌신하며 묵묵히 섬겨온 충성된 큰 일꾼이라고 말했다. 전국연합회 전회장인 최용덕 장로와 김호철 장로,이준삼 장로, 윤재인 장로 그리고 김철모 장로(전 부총회장)와 이기우 장로(전 회장)가 격려사 및 축사를 전했다.
전학수 장로(대광교회)는 남선교회전국연합회에서 기획부 실행위원을 시작으로 부회계, 선거관리위원회, 부회장 등을 역임했다. 교계에서는 부울경남선교회협의회 회장, 진주기독신우회 회장, CTS경남방송 운영위원, 국제와이즈멘 진주클럽 회장, 진주YMCA 이사 등을 역임하고 현재 진주남노회장로회 회장, 장로신문 이사, 총회 사회봉사부 실행위원으로 활동하고 있다. 전 장로는 서번트 리더십(servant leadership)으로 남선교회전국연합회를 섬기겠다. 회원들과 함께 소통하고 섬기는 마음으로 이 자리에 섰다. 많은 분들의 기도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KakaoTalk_20190325_104111465.jpg▲ 설교하는 허원구 목사
 
태그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남선교회부울경협 전학수 장로 수석부회장 후보로 추대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