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3-28(목)
 
굿티비2.jpg
 
굿티비3.jpg
 
GOODTV 기독교복음방송(공동대표이사 이영훈 목사, 대표이사 김명전)이 지난 3월 12일(화) 오전 11시 부전교회 세움홀에서 부울경본부 설립 감사예배를 갖고 시작을 알렸다. 이날 예배는 백승기 목사(백향목교회)의 사회로 서만석 목사(동양산영광교회)가 기도, 임대식 목사(평화교회)가 성경봉독, 최병국 목사(초대교회)가 ‘복음’이라는 제목으로 설교했다. 이어 샘윤 문화사역자의 찬양과 최홍준 목사(호산나교회 원로)의 축도로 예배를 마쳤다.
굿티비4.jpg
 
2부 행사는 장현석 목사(대양제일교회)의 사회로 GOODTV 김명전 대표이사가 인사말과 임명장 수여를 했다. 이어 GOODTV 부울경본부 김형수 본부장이 인사말을 전하고 김영진 장관(전 농림부장관)과 고신대 안민 총장(부산기독교기관장회 회장), 박성규 목사(부산성시화운동본부 부본부장)가 축사를, 이충엽 장로(부산기독교장로총연합회 회장)가 격려사를 전했다.
김형수 본부장은 “세상을 복음의 빛으로 밝히는 GOODTV는 케이블TV, IPTV, 위성TV, 모바일, 인터넷, 신문 등을 통해서 그리스도의 복음이 땅끝까지 전파되도록 열방을 향해 달려가고 있다. 이번 부산, 울산, 경남 지역 복음의 확대를 위해서 이 땅에 기독교 문화와 하나님 나라 확장에 이바지할 GOODTV 부울경본부가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굿티비5.jpg
 
굿티비1.jpg
 
 
태그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GOODTV 부울경본부 설립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