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3-28(목)
 
디아코노스 십일조사역1.jpg
 
선교극단 <디아코노스>가 십일조사역을 위해 부산, 경남지역 미자립교회 또는 개척교회 10곳을 모집 중이다. 1월 중 모집해 2~4월 중 일정을 협의해 무료공연을 선보인다.
선교극단 <디아코노스>는 1996년 창단된 유랑창작극단이다. 교회, 수련회 등 복음을 담은 메시지를 전하는 디아코노스의 대표작은 ‘인생버스’, ‘붕어빵 아줌마의 첫사랑’, ‘5=1’, ‘Are You Happy?’, ‘심심풀이’ 등이 있다.
디아코노스의 연평균 공연횟수는 100~120회 정도이다. 극단측은 “보잘 것 없는 팀이지만 매년 이렇게 많은 횟수의 공연을 진행 할 수 있는 이유는 넉넉한 마음으로 바라봐주시는 관객과 저희를 도우시는 하나님의 인도하심 때문임을 고백한다”면서 “은혜에 감사하는 마음으로 창단 후 지금까지 공연 열 번 중 한번은 십일조 공연이라는 이름의 자비량 사역을 진행하고 노력해왔다”고 말했다. 또 “십일조 공연을 통해 여러 가지 이유로 공연을 관람하기 힘든 분들을 찾아 뵙고 의미있는 시간을 보냈다. 그렇기 때문에 십일조 사역은 이제껏 다른 어떤 공연보다도 가장 의미있고 보람되었으며 앞으로도 마찬가지일 것이다. 디아코노스와 함께 기쁨과 감사를 나누는 예배로 시작하실 분들을 기다린다”고 덧붙였다.
문의) 051-494-1996, 홈페이지 http://diaconos.kr
 
디아코노스 십일조사역2.jpg
 
태그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선교극단 '디아코노스' 십일조사역 모집중!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