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4-19(금)
 
정판술목사 copy.jpg
 
한국이 풍요로운 나라가 된 것은 하나님의 은혜라고 아니할 수 없어
대한민국은(이하 한국으로) 자랑스러운 점이 많다. 반면에 염려스러운 점도 없지 않다. 자랑스러운 점을 생각해보면 가슴이 뿌듯해진다. 그러나 자랑스러운 점을 일일이 게재하려고하면 지면이 모자랄 것 같다.
○한국은 자동차 4대 강국이다. 조선은 1등 강국이다. 전 세계 바다에 떠다니는 선박의 43%가 우리 한국에서 제조한 선박이다.
○한국은 반도체 1등 국가이다. 전 세계에서 사용하는 반도체의 45%가 삼성과 하이닉스 제품이다.
○한국은 북한보다 45배나 더 잘 살고 있다. 자동차가 집집마다 2대씩 있다.
○한국은 휴대폰, 냉장고, TV, 세탁기 등의 1등 국이다. 전 세계에서 사용하는 가전제품의 30%가 한국 제품이다. 가전제품을 싹쓸이 해 버렸다.
○한국은 쌀이 넘쳐 창고에 가득히 쌓여있다.
○한국은 1970년 고속도로가 1개 밖에 없었는데 지금은 34개나 된다.
○한국은 기능 올림픽에서 9년 연속 1등을 했다.
○한국의 인천공항은 9년 연속 전 세계에서 1등으로 평가 받았다.
○서울 지하철은 청결과 편리한 면에서 세계 1등으로 뽑혔다.
○한국 타이어는 세계3대 타이어 회사 중 하나이며 매년 1억 개를 생산한다.
○한국은 아파트가 남아돌아간다. 가구당 1,2개 소유하고 있는 셈이다.
○한국은 초음속 전투기 수출국이다. 인도네시아, 터키, 브라질 등에 이미 40여대를 수출했다. ○한국은 원자로도 수출한다. ○초코파이는 1년 안에 무려 5천억 원 어치를 수출했다.
○한국은 라면 1등 국이다 신라면은 1년에 무려 6천억 원 어치를 수출하고 있다.
○한국은 모자 1등 국이다. 오토바이 헬멧도 1등 국이다.
○한국은 지문 인식기도 1등 국이고 도어락도 1등 국이고 네비게이션도 1등 국이다.
○세계 1등 상품이 무려 162개나 되고 5년 후엔 500개로 불어 날 것으로 전망하는 이도 있다.
이제 일본을 멀찌감치 따돌렸다. 한국은 기술면에서, 경제면에서 프랑스를 제쳤고 이태리와 영국도 제쳤다. 이 것만 봐도 우리 한국이 얼마나 발전했는지를 알 수 있다. 세계 1등 국인 미국에 가보면 한국이 얼마나 대단한 나라인지를 알 수 있다. 자동차가 100대 지나가면 그 중 9대는 한국산 자동차이다. 그러면 우리 한국이 대단한 나라가 된 것은 어째서인가? 전적으로 하나님의 은혜이다.(시편 127:1~2) 저 북한을 보라. 우리 한국이 새마을운동을 할 때에 저들은 별보기 운동을 하지 않았는가. 별을 보면서 일터에 가고, 별을 보면서 퇴근했다. 그렇게 했는데도 그들은 저토록 어렵게 살고 있다. 우리 한국이 풍요로운 나라가 된 것은 하나님의 은혜라고 아니할 수 없다. 독자 여러분의 생각은 어떠한지요. 함께 생각해 봅시다.

태그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함께생각해봅시다]자랑스러운 대한민국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