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4-17(수)
 
장애인 특수교육과 직업재활 사업을 운영하고 있는 사회복지법인 베데스다는 지난 2일 오후 7시 포도원교회 드림센터에서 이사장 이취임식을 개최했다.

 
DSC09493.jpg▲좌 김상철 초대 이사장, 우 김문훈 신임 이사장
 
초대 이사장이며 설립자인 김상철 이사장은 이날 이임사를 통해 “지난 50년 동안 물심양면으로 도와주신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의 말씀을 드린다. 설립 이념을 계승하고, 새로운 이사장과 뜻을 합하여 앞으로도 정직과 성실, 책임감 있는 장애인 복지 기관으로 거듭나기를 기도하겠다”고 말했다.

DSC09452.jpg▲ 김문훈 신임 이사장
 

DSC09467.jpg▲ 김문훈 신임 이사장
 
이날 2대 법인 이사장으로 취임한 김문훈 목사(포도원교회)는 “반세기가 넘도록 사회복지법인 베데스다를 사랑으로 인도하신 하나님께 찬송과 영광을 올려드린다. 베데스다 설립자이신 김상철 이사장님과 베데스다와 포도원교회를 사랑하시고 함께 해 주신 분들 앞에서 그 사역이 아름다운 결실을 맺도록 노력하겠다”며 “하나님의 아름다운 이상이 실현될 수 있도록 노력하는 종이 되겠다”고 취임소감을 밝혔다.
 
DSC09512.jpg
 
사회복지법인 베데스다는 1965년 설립자 김상철 이사장, 유옥주 원장에 의해 지금의 부산시 강서구 대저1동에서 문을 열었다. 1967년 베데스다 법인 설립을 시작으로 장애인거주시설(지적‧발달장애)설치 운영사업(베데스다원), 특수교육 사업(부산혜원학교), 장애인직업재활시설 설치운영사업(베데스다 직업재활원), 중증 장애인 요양시설 설치운영사업(은송의 집) 등을 운영하고 있다.
태그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사회복지법인 베데스다 이사장 이‧취임식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