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3-28(목)
 
이용희 교수.JPG
  2015년 6월 26일, 미국 연방대법원이 동성결혼 합법화 판결을 내림으로써 전 세계 200여 개 국가들 중 현재 동성결혼을 합법화한 국가는 21개국이 되었다. 반면, 동성애를 반대하거나 법적으로 죄라 규정하는 나라는 약 80개국에 이른다. 동성애를 가장 강력하게 막아서고 있는 나라들은 아프리카 국가들로 아프리카 55개국 중 38개국이 동성결혼을 불법으로 규정하고 있다. 아프리카는 에이즈로 인해 지난 20여 년간 약 2천 5백만 명 이상이 사망했고, 에이즈로 부모를 잃어 생긴 고아만해도 약 2천만 명에 달한다. 이처럼 에이즈로 인해 많은 고통을 받은 아프리카 국가들은 에이즈의 근본 원인인 동성애에 대해 강력한 처벌 규정 만들었다. 
 미국 질병관리본부는 청소년·청년(만13~24세) 신규 남성 에이즈 감염자 약 94%가 동성 간 성행위로 감염된다고 밝혔다. 성과학연구협회는 공식적으로 “동성애는 에이즈를 전파하는 위험행동”이라고 발표했다(2014.11). 지난 10년 간 우리나라의 에이즈 감염자 수는 4배가 증가했으며 특히 청소년 감염자수는 8배나 증가했다. 2013년 우리나라의 에이즈 감염자 수는 1만 명을 넘어 공식적으로 에이즈 확산 위험국가가 되었다. 
 동성애가 합법화 된 선진국 사례를 보면 캐나다 온타리오주에서 2015년 새롭게 개정한 성교육 커리큘럼에 의하면 3학년(만8세)은 동성결혼이 정상이라고 배운다. 6학년(만 12세)때는 자위행위를 학습하고 7학년(만 13세)때는 항문성교와 구강성교를 학습한다. 더 나아가 동성애 합법화는 비정상적인 성적 결합도 허용하게 만든다. 동성애가 합법화된 네덜란드, 덴마크, 독일 등 유럽 국가들에서는 동성애뿐 아니라 근친상간, 소아성애(아동과 성행위), 그리고 수간(동물과 성행위)까지 합법화되었다. 헝가리, 핀란드, 루마니아, 네덜란드, 독일 등은 동물매춘을 합법적으로 하고 있는 나라로 알려져 있다.
 우리나라의 경우 2007년, 2010년, 2013년 세 차례에 걸친 동성애 합법화를 위한 차별금지법 입법 움직임이 있었다. 2013년에 발의된 차별금지법안에 따르면 동성애에 대해 부정적이거나 비윤리적이라 말할 경우, 2년 이하의 징역 또는 1천만원(5회 반복, 강제이행금 3천만원 추가) 이하의 벌금에 처하도록 하는 조항이 포함되어 논란이 됐었다. 다행히 헌신된 성도들의 노력과 희생으로 막았지만 통과될 경우 동성애를 ‘죄’로 명문화하고 있는 성경은 불법한 책이 되며 동성애가 ‘죄’라고 성경대로 가르치는 교회는 불법 집단이 되고 공인된 학교에서 성교육 시간에 이성 간 성행위뿐만 아니라 동성 간 성행위인 항문성교와 구강성교를 배워야만 한다. 동성애에 대해 부정적인 말을 할 수 없으므로 에이즈에 대한 감염 노출도 높아지게 된다.
 거룩한 대한민국을 만들기 위해선 다음 6가지 방안이 시급히 요청되는 상황이다. 첫째, 성과학 연구소를 설립하여 동성애는 결코 유전이 아니며 하나님이 주신 생명과 가정을 손상시킨다는 것을 과학적으로 입증할 수 있어야 한다. 둘째, 동성애의 폐해에 대해 바르게 알리고 홍보하는 국민교육과 계몽, 홍보 활동이 필요하다. 셋째, 동성결혼 합법화를 시도하는 모든 법적 소송에 대항할 수 있는 기독교 법률단이 세워져야 한다. 넷째, 동성애를 미화, 조장하는 언론, 대중매체를 모니터링하며 국민 다수가 동성애에 대한 바른 인식과 반응을 이끌어 낼 SNS 대응팀이 조직되어야 하며 더 나아가 동성애의 실체를 바르게 알리고 성윤리를 계몽하는 언론, 미디어가 창출되어야 한다, 다섯째, 고통 받는 동성애자들의 내적 치유와 중독 치유를 위한 동성애 치유프로그램을 개발, 운영해야 한다. 여섯째, 미국의 오바마 대통령과 반기문 UN 사무총장 그리고 서구에서 동성애 합법화를 위해 앞장서는 세력들에 대항하기 위해 동성애를 법으로 금지한 80개국들 간의 국제적 연대가 필요하다.
 서구에서 동성애가 합법화 됐다고 한국이 따라할 필요는 전혀 없다. 동성애로 인한 가정 붕괴와 에이즈 확산 그리고 이에 따른 세금폭탄, 그리고 자녀들이 학교에서 의무적으로 배워야만 하는 동성애 교육 등 심각한 사회적 문제들을 꼭 감안해야 한다. 대한민국은 서구에서 몰려오는 동성애의 물결을 막아서는 방파제가 되고 전 세계를 선도하며 ‘성결의 빛’을 비추는 거룩한 나라가 되어야 할 것이다.
태그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이용희 교수] 동성애의 물결을 막아서는 방파제, 거룩한 대한민국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