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4-17(수)
 
20181007_거제교회, 교회설립 70주년 맞아 발전기금 5천만 원 전달 0.jpg
 
거제교회(담임목사 옥수석)는 10월 7일(주일) 설립 70주년 기념 감사예배를 드리며 고신대학교에 발전기금 5천만 원을 전달했다.
옥수석 목사는 “지난 70년 동안 거제교회와 함께 동행해 주신 하나님 은혜에 감사하며, 하나님 인재를 양성하는 고신대학교의 발전에 우리교회가 동참하게 되어 기쁘다”며 발전기금 전달 취지를 밝혔다.
이에 안민 총장은 “변함없이 하나님 나라 확장에 힘쓰며 지역을 섬겨온 거제교회를 축복하며, 우리대학을 향한 아낌없는 후원과 동역에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70년을 넘어 100년을 향해 나아갈 때 하나님께서 더욱 기뻐하시는 교회가 되고 더 큰 부흥이 일어날 뿐 아니라 거제지역을 이끌어가는 교회가 되길 축복한다”고 축하와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
20181007_대연중앙교회, 교회설립 60주년 맞아 발전기금 1천만 원 전달.jpg
 
 
같은 날인 7일(주일) 대연중앙교회(담임목사 강정웅) 역시 교회설립 60주년을 감사하며 고신대학교 안민 총장을 초청해 발전기금 1천만 원을 전달했다.
이날 강정웅 목사는 “이 발전기금이 고신대학교가 한국을 넘어 세계를 향해 헌신하는 하나님 나라 일꾼을 양성하는데 도움이 되길 소망하며 앞으로 고신대학교의 발전을 위해 기도로 동행하겠다”고 전했다. 안민 총장은 대연중앙교회의 60주년을 축하하며, 고신대학교가 품은 비전을 하나님 앞에서 잘 이루어 갈 수 있도록 기도와 지속적인 성원을 요청했다.
20181004_한밭교회 김동수 장로, 고신대학교 발전기금 5백만 원 전달.jpg
 
또한 한밭교회 김동수 장로는 10월 4일(목) 고신대학교 발전기금 5백만 원을 전달했다.
이 날 개교 72주년 기념행사인 학부모 초청 콘서트에 학부모로 참석한 김동수 장로는 “고신대학교가 학생들을 믿음과 사랑으로 섬기고, 학부모들을 초청하여 격려하고 기도해 주셔서 감사하다”며 발전기금을 전달했다.
안민 총장은 귀한 헌신에 감사드리며 “고신대학교가 믿음의 선배들의 정신을 이어받아 기도와 헌신으로 한국교회와 세계선교를 이끌어 갈 기독인재들을 양성하는 일에 최선을 다할 것”을 약속했다.
태그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고신대에 발전기금 줄이어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