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4-19(금)
 
크기변환_20180918_고신대학교 안민 총장, 부산시 기독인기관장회 회장 취임 (1).jpg
 
고신대학교 안민 총장이 부산시기독인기관장 신임회장에 취임했다. 부산시기독인기관장회 안민 회장 취임식이 9월 18일(화) 고신대학교 월드미션센터에서 개최됐다.
1부 예배는 강치영 사무총장의 사회로 진행, 정영란 부회장이 기도, 정진섭 목사(이삭교회)가 설교, 김철봉 목사(사직동교회)가 축도했다. 2부 취임식은 강치영 사무총장이 경과보고를 하고 안민 회장(고신대학교 총장)이 취임사, 허원구 목사(부산성시화운동 본부장), 김신 전 대법관(증경회장)이 축사를 했다. 이어 황만선 이사장(학교법인 고려학원)이 격려사를 전했다.
정진섭 목사는 설교에서 “오늘날 사회는 느헤미야와 같이 하나님의 능력을 믿고 기도하는 지도자, 믿음으로 행동하는 영적 깊이가 있는 지도자가 필요하다”며 “안민 회장을 통해 하나님이 이루실 위대한 일을 기대한다”고 말했다.
안민 총장은 취임사를 통해 “기독인기관장회가 제게 말씀과 기도로 저 자신이 기관장으로 어떻게 섬겨야하는지 저 자신을 지켜주었고, 제가 맡은 기관을 어떻게 섬겨야하는지 방향성을 제시해 주었다”며, “어디로 가는지 모르고 브레이크 없는 기차처럼 폭주하는 세상에 브레이크가 되고 방향키의 역할을 말씀에 기초하여 감당하는 그런 기관장회를 꿈꾸어본다”고 소감을 밝혔다.
크기변환_2면-부산시 기독인기관장회 회장 취임 (2).jpg
 
태그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부산시기독인기관장회 안민 회장 취임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