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4-17(수)
 
청십자사회복지회.jpg▲ 지난 24일(금) 모라종합사회복지관에서 사회복지법인 청십자사회복지회 이성구 대표이사 취임감사예배를 가졌다.
 
1968년 故 장기려 박사에 의해 청십자의료보험조합으로 설립된 사회복지법인 청십자사회복지회 대표이사에 이성구 목사(시온성교회)가 대표이사로 취임했다. 지난 24일(금) 오후 5시 모라종합사회복지관에서 취임감사예배를 가졌다.
시온성교회 봉사복지위원장 박순태 장로의 인도로 가진 이날 예배에서는 안용운 목사(부산성시화운동본부 이사장, 온천교회)가 ‘하나님께서 구하시는 것’이라는 제목의 말씀을 전했다. 안 목사는 “청십자사회복지회는 고 장기려 박사의 정신이 계승된 곳”이라며 “선한 사마리아인같이 어렵고 고통 받는 이웃들을 섬김으로 그리스도의 사랑을 전해지길 바란다”고 말했다. 예배는 안영호 목사(예장고신 서부산노회장, 환희교회)의 축도로 마쳤다.
이어 대표회장으로 취임한 이성구 목사는 “무소유의 삶으로 모든 것을 바쳐 어려운 이웃을 사랑하신 장기려 박사님이 시작하신 청십자사회복지법인이 본래의 정신을 잃지 않고 최선을 다해 섬기겠다”고 전했다. 이날 신임 대표이사 이성구 목사와 함께 신임 이사들(최병옥, 임대성, 배동기, 최연욱)도 나와 인사했다.
다음은 사회복지법인 청십자사회복지회 이사 및 감사 명단이다.
△대표이사 : 이성구 △이사 : 박영규, 김길구, 박순태, 오상환, 주연숙, 최병옥, 임대성, 배동기, 최연욱 △감사 : 이승우, 신현석
신이건 장로
 
태그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청십자사회복지회 대표이사 취임감사예배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