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4-17(수)
 
옥외광고공모전 (왼쪽부터)박사라, 박가은 씨.jpg▲ (왼쪽부터)박사라, 박가은 씨
 
동서대학교(총장 장제국)가 최근 재학생들이 부산과 울산에서 열린 옥외광고 공모전에서 연이어 수상했다고 지난 19일 밝혔다.
디자인대학 박가은(그래픽루트 3년)씨는 ‘2016울산옥외광고대상전’에서 대상(울산광역시장상, 상금200만원)을 거머쥐었다. 동서대는 이 공모전에서 3년 연속 대상 수상하는 저력을 보였다.
창작도안 학생부 대상을 차지한 박가은 씨의 작품 ‘굿잠’은 낮잠카페 굿잠의 브랜드 이미지와 사인계획을 제안한 것이다. 안대의 형태를 이용하여 편안한 잠을 연상시키는 컨셉트를 선보였다.
또 ‘2016부산사인엑스포’에서도 같은 전공 박사라(그래픽루트 3년)씨가 창작디자인광고물 부문 금상(부산광역시장상, 상금100만원)을 수상했다. 박사라 씨는 웰빙 견과류 브랜드 ‘오도독넛츠’의 브랜드이미지와 사인계획을 제안했다. 입 속에서 견과류가 씹힐 때 나는 소리를 본떠 네이밍을 설정했다. ‘오도독넛츠’는 다양한 견과류 식품을 만날 수 있는 특별한 공간으로 춤추는 캐릭터를 보는 순간 견과류 브랜드를 연상할 수 있도록 디자인했다.
이번 부산사인엑스포에서 동서대재학생 천희정 씨(동상), 박수옥, 송지수, 한지은 씨(장려상) 등이 수상자 명단에 이름을 올렸다.
태그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동서대생 부산·울산 열린 옥외광고공모전서 수상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